도둑고양이는 해롭다, 사람한테 옮는 피부병 피부질환

구청이나시청은 시발 유기견을대리고있어야 유기견센터와서 대리고간다 그리고나서 키울사람없으면 다들아는것처럼 굿바잇 하늘나라가는거지 는 여튼난개새끼좋드라


 

 

 

 

조심해라.. 한국은 아니고 일본이었는데..

 

길냥이 싸질러놓은 새끼가 혼자서 울고있길래 여자친구가 데려와서 몸 씻겨준 적이 있었다. 온몸에 까만색 기생충이 뽈뽈뽈 기어다니더라

 

씨발 존나 충격이었음. 진짜 피부 사이로 뽈뽈뽈뽈 존나게 기어다님.. 핏물 줄줄흐르더라.

 

그리고 얼마안되어서 집에 고양이벼룩이 날뛰었는데.. 개 씨발새끼들이 내 다리를 존나게 민주화시킴. 한 사십곳은 넘게 물렸다.

 

아직도 흉이져서 안없어짐 ㅋㅋ 주먹으로 패고 압박해도 뒤지질 않어 ㄷㄷㄷ 비벼야 죽는다. 

 

테이프로 있는대로 민주화하고 독한 스프레이 존나 뿌리다가 결국 이사함.







옴이나 벼룩 머릿니엔 티락스가 효과짱짱

















아니 뭐 이런 쓰레기 만화가 일베에 오나...우리보다 못사는 후진국도 길에사는 동물들에게 이처럼 가혹하지는 않다 ㅅㅂ롬아

일베가 좋아하는 법에 의한 사실만 직시하면 고양이는 야생동물로서 동물보호법에의한 보호를 받는다.산에 올라가다가 다람쥐나 사슴을 보면 패죽이고 싶거나 불붙이고 싶다는 생각을 하냐? 그것과 마찬가지로 살고있는 환경이 사람과 가까운 도심이란 것외에는 똑같이 취급받는 야생동물이다.니네집에 들어가서 고냥이들이 뭘 절도하디? 왜 그냥 고양이를 도둑고양이로 몰며 부정적인 편견을 생기게 하냐?
ㅅㅂ롬아 니들이 혐오하는 대륙클라스처럼 길에서 고냥이 잡아서 그을리고 그자리서 술안주 삼고 그런모습을 아이들이 보고 뭐 이런걸 바라는거여?고양이 싫어하는걸 좋아해달라고 강요할순 없지만 가진재주 있다고 이런만화 그리는건 니들이 싫어하는 선동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님을 알길 바란다 게이야
 추천  비추천  신고
 댓글 2013.09.08 23:31:55
[레벨:3]흉기노조좆까
네 다음 길냥이 거둬들일 생각은 안하고 밥주다가 동네에 고냥이 씹냥이 무리 만드는 무뇌좌좀^^ 니새끼 땜시 동네 사람들 피본다 걍 뒤져라.
 추천  비추천  신고
 댓글 2013.09.08 23:33:32
[레벨:2]wa2000
길냥이 거둬들여서 중성화수술시키고 입양보내는 봉사활동 하고있다 .
 추천  비추천  신고
 댓글 2013.09.08 23:34:00
[레벨:3]흉기노조좆까
ㅇㅇ 책임을 다하는 게이는 ㅇㅂ
 추천  비추천  신고
 댓글 2013.09.08 23:35:28
[레벨:1]홍어총장
ㅋㅋ어쩌라고 저게근데왜 쓰레기만화냐?ㅋㅋㅋ뭐 말하는거보면 살인마새끼들 고양이쳐잡이죽인것처럼 얘기하는구머잉?
 추천  비추천  신고
 댓글 2013.09.08 23:38:04
[레벨:2]wa2000
고양이를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에게까지 부정적 인식을 심어주니까 쓰레기 선동만화지.

니 말데로라면 글쓴게이가 저렇게 도둑고냥이로 단정짓고 그림그리는데 나는 반대의견 펼치면 안되능가?

아따 슨상님 살아기실적엔 이런일이 읎었는디...



딴건 다 모르겠고 쳐 잘때 밖에서 우는건 다 죽여버리고 싶을 정도다. 잠 설친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다람쥐나 사슴이 쓰레기봉투 민주화 시키고 집근처에서 울어대냐?
도둑 고양이가 서식하는곳이 도시니까 사람이 참아야 한다고?
모든 사람이 고양이를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발정났을때 소음은 들어봤냐?
음식쓰레기 민주화 시키고 쓰레기봉투 다 찢어놓고 차다닐때 불쑥불쑥 튀어 나오고
시끄럽고 애들 피부병은 사람에게도 전염된다.
피해가 주는건 막아야지.
참고로 난 고양이 키우는 사람이다.
고양이는 좋아 하지만 도둑고양이가 사람에게 주는 피해를 없다라고 예기하기는 좀 그렇다.




모든 동물들이 사람과 공존하지는 않는다 ...각자 사는 환경이 틀리지 다만 고양이는 사람과 가까운곳에서 살고 니 말데로 고양이가 유해하다면 법에의해 유해조수로 지정되었어야 겠지.고양이를 기른다고 했는데 고양이 피부병이 애들에게 전염된다는 얘기는
광우뻥 선동과 같이 극히 희박한 확률이다. 실 례 로 얼마전 고양이분변의 어떤균이 아이들이나 임산부에게 치명적이다라고 뉴스에도 나오고 여초싸이트에서도 각별히 ㅈㄹ 들 떤 사건있었는데 광우뻥마냥 극히 희박한 확률로 모두를 선동한걸로 결론났다.
고냥이 똥을 맨손으로 줏어서 그걸 손바닥으로 비비고 입에 쳐넣고 맛볼래???
그리고 니가 말하는 그 피해를 줄이려고 나같은 활동가들이나 각 지역의 캣맘들이 자비를 들여 밥을주고 아픈애들은 병원으로 데려가고 중성화가 안된애들은 중성화를 시킨다 모두 자비로...동냥은 못해줄망정 깽판놓지 말란 옛말이 있다.


고양이가 사람에게 피부병을 옮기는건 극히 희박하다 했는데 그다지 희박하지 않다.
냥이 피부병중 제일 흔한 링윔 알지? 만졌다고 바로 전염되는건 아니지만 재수없으면 피부병이 옮아 
털에 균이 묻어있기 때문이지 내가 옮은 케이스야 ㅍㅌㅊ? 약국가서 약발라서 낫다.
어린 아이들은 더 쉽게 옮겠지. 그렇다고 내가 고양이들을 민주화 시키자는건 아니야.
위에 말했듯이 피해가 주는건 막아야 한다는 예기지.
너처럼 중성화 시키고 아이들 밥주는거 좋은 시선도 있고 그렇지 않은 시선도 있어.
너도 알겠지만 중성화는 성묘가 되어서 하게 되면 어차피 습관이 남아.
번식은 안하겠지만 스프레이나 울음소리는 여전 하다는거지.
그러니까 중성화 자채가 완전한 해결도 아니라는 예기지.
길 고양이들을 어떻게 해결 을 할수없다고 봐.
동냥은 못해줄망정 깽판 놓지 말란 옛날을 했는데 내가 어느부분에서 네가 하는 행위에 깽판을 놨는지 모르겠다.
난 부정적인 시선도 있다는 예기야.
네가 하는 예기는 대부분 고양이를 좋아하고 고양이를 위해 노력하니까 
일부는 그냥 참고 살아라 라는 예기로 들일수도 있잖아.
나도 고양이 좋아하고 아껴주는 사람이라 생각해.
하지만 진짜 굶어 죽을거 같은 냥이 제외하고 밥을 주지는 않아.
아파 쓰러진 냥을 제외하고는 길냥이들은 잘 시선도 주지 않아.
난 좋아하지만 도시에 사는 모든 사람은 좋아하지 않으니까.
또 내가 하는 행위로 냥이들이 더욱 몰릴수도 있으니까.
어째든 내가 하는 예기는 네가 바라보는 시선이 전부가 아니라는 예기야.


니 말 무슨 말을 하려는지 알아들었다.
다만 내 입장은 어떤 동물이던 (예를들어 유해조수 지정되지 않은 꽃사슴이라도 도심지에 출몰하거나 야산의 밭에 침범하면 인간에게 피해를 준다) 인간이 통치하는 지구에서 인간의 법으로 동물을 통제하고 유해와 유익을 나누는데 적어도 법치주의를 신봉하는
일베에서는 최소 폭도들처럼 불법을 저지르지 말자는 얘기를 하고 싶은거다.한마디로 내말은 법으로 보호받고 있는 동물이니 좋아하지 않더라도 해꼬지 하거나 학대하진 말자는 얘기지. 이건 사회적으로 인식전환이 필요한거라 내가 핏대 올리면서 댓글다는걸
이해해주라...정서적으로 길에서 차에치어 죽은 동물들을 성인이봐도 끔찍한데 자라나는 아이들이 고양이를 괴롭히고 학대하는 사회인식속에 성장한다고 상상하면 정말 이만큼 삭막한 세상이 있냐?국제 동물단체들한테도 우리나라가 개처럼 까이는 이유가 이것때문이라고 본다 개는 중국도 먹는데 왜 우리를 줜나 깔까? 물론 정치적인 요소로 덤탱이 쓴것도 있지만 시민의식의 큰몫을 했다고 본다. 우리나라보다 못사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등 다른 아시아 국가들도 먹는동물이외의 야생동물에게는 매우 관대하고 호의적인데 유독 우리나라만 법데로 보호하려는 사람들이 줜나게 보호해놓으면 반대로 무속신앙,미신,밥상머리 교육 등등으로 인해 꼭 해꼬지 하려는 종자들이 있다 그게 전체 사회적으로 봤을때 매우 아름다운 일은 아니라고 보는거다 내 입장은.


고양이 한테 비비탄 총쏘고싶다 발정기때 존나시끄러위


시발놈아누가보면여기네이버인줄알겟네
병신놀이하면서놀고잇는데 씹정색하면씨발머가되냐
아닌것같은게잇으면같이욕하면서미친애미없는사이코패스살인마새끼들이렇게표현하던가해야지
정색하지마라
초딩들역활극하고노는데 갑자기맥끊는느낌임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