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피부미용사가 직접말하는 비비크림의 진실과 거짓 10.05.14 피부질환




국가피부미용사가 직접말하는 비비크림의 진실과 거짓


10.05.14 15:54

By 황수현   | 




사실 고딩때 부터 악성여드름으로 고생을 많이 해서 

피부관리에 관심을 가지다가 직업도 관리사 일을 쭉 해왔었어요~

그래서 제가 제일 관심이 가는 분야는 역시나 피부관리랍니다. 

제가 피부관리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올려놓는 카페인데요~

구경오세요~ 

클럽주소 : club.cyworld.com/lollang

블로그 주소 : http://www.cyworld.com/andview

우리 회사 홈피 주소 :www.ohmylash.com

이렇게 등록되면 홈피도 공개하고 그러면 방문자수가 늘어나는건가요?ㅋㅋ

아무튼 즐거운 월요일을 시작하게 될거 같애요~ 

모두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악플은 무서워요 ~ㅜ,ㅜ 



비비크림의 진실과 거짓







여성들의 화장품중 가장손이 많이 가는것중 하나이고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화장품을 꼽으라며 그 중에 BB크림이 꼭 들어갈 만큼 모든여성들의 

필수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의 미인이 진정한 미의 기준이 되면서 쌩얼 열품과 함께 인기를 끌기 시작한 BB크림지금은 중국과 일본 아시아 전지역으로 그 인기를 뻗치는 수출품 중 효자상품으로 자리잡고 있을 정도입니다.



실제 일본에서는 국내 브랜드 비비크림이 올해의 히트상품이 되면서 "H사"의



경우 일본시장 진출 1년 만에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BB크림이 인기를 끌게 된 비결은 무엇일까요?

광고의 영향인지 과대포장된 입소문이지는 몰라도 사람들에게'만능 화장품'으로



인식되었기 때문입니다. 실제 시중에 나와있는 비비크림이라고 나와있는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적으로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도와주며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BB크림은 만능일까요?



몇몇 제품을 빼 놓고서는 이름만 비비인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메이크업베이스 혹은 파운데이션의 다른이름일 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그럼 여기 BB의 본래 명칭과 뜻을 알아볼까요~?

블레미쉬 밤(Blemish Balm), 즉 여드름이나 뾰루지 같이 흠집 난 곳을 

진정시켜주는 향제라는 뜻입니다.



1960년대 독일에서 피부과 환자를 위해 개발된 "S"제품이 시초이지요~

우리나라에서도 처음에 피부과 치료후에 쓰이게 되고~

피부관리실 에서도 간단한 피부필링 후 손님들에게 화장대신 권해준 

상품이 이 상품이지요~

그 후에 생얼열풍 화장을 하지않아도 피부가 아름다운 여자가 최고의 미로 

자리잡히면서 2006 전후로 폭풍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점 일반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을 나누는 기준이 무엇일까요?

바로 그 안에 들어가 있는 성분 이겠습니다.







일단 BB크림이라고 불릴만한 제품에는 꼭 들어가야 할 성분이 있는데요.



판테놀/비사보롤/알란토인 등의 성분 입니다.



판테놀 :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돕고 보습제 역할

비사보롤: 진정성분

알라토인:상처 치유 ,세포재생,모공수축



제품마다 너무 많은 재생/수분역할을 하는 성분이름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이 정도만 알아두셔도



시중에서 구입할때에 스마트한 결정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개인적으로 피부관리사 부터 관리실 운영까지 손님들께 제일 인기가 많았던 BB크림은



수입제품으로는 "S"/"A" 국내제품으로는"카"로 시작되는 제품이 인기가 참 많았어요 ~^^;







마지막으로 잘못된 상식으로 인하여 소중한 피부를 상하게 하는일이 없도록 비비크림 쓰시는



몇가지 Tip을 알려드릴께요~







1.BB크림은 바르고 자도 된다?



 절대 아니됩니다.ㅡ.,ㅡ



여러가지 좋은성분들이 있지만, 피부보정과 낮동안의 자외선 차단을 위해

같이 함유된 성분들이 모공을 막고 있기 때문에 집에 있거나 

자기전에는 꼭 깔끔하게 세안을 하셔야합니다.







2.BB크림은 자외선차단 효과도 우수하다?!

피부진정과 재생에 중점을 둔 비비들은 사실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지않은게 

사실입니다. 실내생활 자외선은 차단은 부족함이 없겠지만 외출시에는 꼭 선크림을 꼭 발라주셔야 해요!







3.BB크림이 먼저일까? 선크림이 먼저일까?



피부를 위해서는 BB크림 위에 선크림을 바르시는것이 도움이 된다고 피부과 전문의

들과 관리사들은 말합니다. 하지만 피부보정이 목적이신 분들은 선크림위에 비비를 바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현실적으로 볼때에는 BB크림위에 선크림을 바르면

아름다운 피부표현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본인스스로가 어디에 중점을 두는지 따라 개인의 선택이 하시면 됩니다.



전 반반씩 번갈아가면서 해요 그날 상태에 따라 ㅋㅋ





4.BB크림을 바르면 다른 기초제품은 생략해도 된다?



절대 아닙니다.지성피부의 경우에는 크림의 사용을 생략해도 되지만



그 외 영양공급 과정에 소홀할 경우 피부가 오히려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BB크림을 사용하더라도 에센스나, 스킨,로션,보습 등 기초 라인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많은 여성분들의 피부의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겉으로 보이는 피부표현에



민감한게 사실이고 이 사실을 이용하여 말로만 BB크림(대부분이 가벼운느낌의 파운데이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됨)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BB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본인의 피부에 맞는 기초제품의 사용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무리할 시간이~ ㅎㅎ



아~~ 처음작성할때는 차근차근 설명이 되는거 같더니 ~ 

끝으로 갈수록 내용이 두서가 없었나요? ㅋㅋ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이렇게 긴글을 적게 된 것도, 눈가리고 아웅하는 제품들이 과대광고빨로 소비자들에게  판매가 된다는것의 안타까움에 ^^;;쓰다 보니 이렇게 길어졌네요~



미용강사로써~  또 피부관리사로써 오랜세월을 화장품을 경험해 보면서 

정확한 미용정보를 전달하고 좋은상품을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해 드리고 싶었 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요즘 봄날이 너무 좋네요~ 모두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안녕하세요 ~

많은 분들이 리플달아주시고 

쪽지도 보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공통적으로 피부관리에 좋은 습관이나 

관리받법은 제가 틈틈히 정보 올려놓는 클럽에서 

참고 하시구요~*^^*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1918345



하지만 제가 보지도 않구~ 

이렇게 관리하세요 이제품 쓰세요 저제품이 좋아요 

이렇게 말씀드릴 수 는 없어요 ㅜ,ㅜ

이건 의사들도 못할꺼예요~



제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릴께요~

일단 피부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꼭 심각한 피부질환이 아니라도 점점 상태가

나빠지신다던지 신경을 써도 좋아지지 않고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피부라면)

병원이나 피부관리실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 을 추천해요

(아!피부관리실을 잘 골라서 가세요 음..제가 원장도 해보고 했지만 정말 아는거 없이

주먹구구식으로 관리하시는분 좀 있습니다)

그리구 일단 관리를 받으세요~

궁금한것도 죄다 물어보시고 본인한테 맞는 화장품 그리고 생활습관도 추천받으시구요~

일단 그렇게 전문적인 의견을 듣다보면 본인에게 맞는 방식을 정립을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본인이 꼭 열심히 공부하세요~

왜냐! 내가 평생 관리받을 수 있는 돈이 있으면 좋겠지만 대부분

그게 안되니깐요~ㅜ,ㅜ



그리구 화장품 광고빨 속지 마시구요~

요즘 광고들 너무 혹하게 잘 만들지만 

대부분 그런기능 업떠여~~



음 그리구 화장품 사실때 

화장품매장 가서 카운셀러분들에게 이것저것 물어보세요~

피부관리실 백화점이나 브랜드 샵에 계시는 분들은 그래도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신 분들이니깐 

제품을 잘 추천해 주실꺼예요~

음 그리구 브랜드마다 베스트 셀러가 있죠~ 

출시되서 꾸준히 오랫동안 판매 되는 그런제품들은 

괜찮다구 보시면 되구요~

이 외에도 관리 방법이야 많지만 ~ 

클럽에다 생각날때 마다 하나씩 올려둘께요~



마지막으로 저는 이르케 관리해요~

한달에 두번 대중탕에서 적절한 사우나/반식욕/냉온탕

한달에 두번 피부관리실에서 관리 받구요~



화장품은 이렇게 써요~

스킨이랑 크림 에센스 이렇게 있는데 

밤에는 스킨/에센스

출근하기 전에는 스킨/크림/선크림

사실 아이크림은 필요없다고 그런얘기도 있지만 

기분도 기분이고 ~ 해서 전 꼭 사용 한답니다.

제가 비비 얘기는 꺼냈지만 평소에는 비비  안발라요~

데이트나 얼굴상태 메롱 일때만 발라요~



비비크림은

차선의 선택으로 바르는거지 피부를 좋아지게 하려는 기능으로는

바르시는게 아니라고 꼭 얘기해 드리고 싶네요 ^^



여기서 부탁한말씀~ 

어디화장품이 좋아요? 이런거 물으시면 곤란곤란해요~

수천가지에 브랜드가 있는데 ~ 

거기서 제가 이거조아요 저거조아요~ 

딱집어서 말씀드릴 수 없어요~ ㅜ,ㅜ

아무튼 바쁜일상생활에서도 틈틈히 올바른 지식을 

익히셔서 평생 좋은피부 간직하며서 

지내세요 ~ ^^



아 그리구 많은분들이 물어보셨던

슈라멕/알렉스/카버코리아 였습니다.

근데 저희 회사에서 출시한 비비도 엄청 좋아요~

이번에 재생성분이랑 이런거 다 함유되어있구요~

샵원장님들 테스터해서 반응 정말 좋았답니다.

뭐 이건 광고성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냥 하고싶은말 한거니

악플은 삼가해주세요 무서워요 ㅜ,ㅜ



그럼 좋은하루 되시구요 ~ 감사해요 *^^*







 교육감 선거에도 관심 가져주세요

퍼가기| 이메일 보내기| 인쇄하기 네이트온 쪽지 보내기 |싸이월드에 담기

관련판

기초화장하는순서와 화장품선택기준 [화...(0)  리얼보떼2,03310.04.22

피부를 망치는 잘못된 8가지 미용 속설 ^^ (0)  정규형5,67210.01.08

[BB크림추천]이것이 비비크림의 진리다! ...(4)  진돗개3,92210.03.28

25나이에 화장 처음하는데 sk-llt스킨 크림...(0)마니또55609.12.05

sk-ll크림 파운데이션 사용 해보신분.......(3)마니또86209.11.29

이전다음목록링크판 달기판 쓰기

리플달기



BEST 베스트 리플

눙물(IP: ZGZkMzc1M2U)10.05.17 08:22

시중에 파는 BB는 그냥 파운데이션이라고 생각하는게 맘편하다

이건 모 -_-

BB쓰는애들이 파운데이션쓰는 애들한테 난 그거 나이들어서 쓰게 라고 말할때

웃껴서 말도 안나온다 ㅋㅋㅋㅋㅋ





----------------------------------

앗 베플이네요

싸이는 쿨하게 패스하고



많이 사용하신분들이면 알겠지만 파데랑 비비랑 별반다를것 없습니다

오히려 비비는 파데에 비해 색상선택이 폭이 좁구요.....

파데가 더 두껍다는분



샹테카이 - 퓨쳐스킨, 코겐도 - 모이스쳐파운데이션

두개만 사용해보세요

그런말 나오나 ㅎㅎㅎ

동감(300) | 신고(0) 

아래 채널에서 관련있는 판을 더 찾아보세요.

피부관리비법 즐겨찾기

피부관리비법

맨 위로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최혜경 (IP: NDcxMWVhMjQ) 10.05.22 11:39

저는 화장품회사를 다닌답니다만 .좋은거 바르나 마나 -_-입니다

피부상태에 따라 피부층 까지도달하는게 다르구요. 

우리나라는 화장품기술이 해외기술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진피층 까지 도달하는 화장품이 대체 몇개라고 생각합니까 ;

피부과 관리해도 그때만 일시적일뿐이지 완전히 개선은 무리라고 봅니다.

피부는 타고난거죠... 솔직히 관리하면 좀괜찮아지지 완전히 연예인피부는 아니라고

봅니다 -ㅇ- a

비비도 솔직히 나쁜건 다들어가있고 그러니 그냥 맞는거 쓰면될듯합니다 ㅋㅋ



동감 (0) | 신고 (0)



dfddsdfdf (IP: ODA4NWQ0YTE) 10.05.22 11:37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스킨 로션 에센스등의 차이점은 점성의 차이임

성분은 거의 비슷비슷함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기초제품에 4종 이상을 쓰지만

외국의 경우 2종아니면 1종임 상술에 썩은 화장품

동감 (0) | 신고 (0)



168cmC컵 (IP: N2NjMmI5Mzc) 10.05.22 10:39

개인적으로 A/S/카사가 어느제품일까 궁금했는데 글 말미에 있었군요 ㅋ

간만에 좋은 정보 감솨.

(나같은 피부를 가진 여성동지들을 위해 제품추천 한다면)

피부가 악건성+티존지성이라 진짜 왠만한 수입부터 국산까지 다 써봤는데,

훌리카꺼 괜찮았다. 수분이 많아서 정말 덧발라도 부드럽고 매끄럽게.

스킨푸드 알로에 마사지 크림도 정말 굳.

동감 (0) | 신고 (0)



162cmB컵   (IP: YzA5ZGI4YjA) 10.05.22 10:28

그래요. 우리 인간적으로 비비 다 바르고 쌩얼 사진이라며

싸이 업뎃하진 맙시다.







동감 (3) | 신고 (0)



헐....... (IP: NDZlZWMxNGU) 10.05.22 10:19

BB바르면 피부 다 일어나서 얼굴에는 못바르겟던데ㅠ.ㅠ

동감 (2) | 신고 (0)



김현진 (IP: OGNjNGM0N2M) 10.05.22 09:52

이런 게 다 귀찮으니까 난 그냥 로션 바르고 썬크림 바르고 끝인거야. ㅋㅋㅋㅋ 오히려 안 바르는 편이 얼굴에 뭐 안 생기고 좋던데...

동감 (0) | 신고 (0)



힝 (IP: N2M0ZmE5ZDg) 10.05.22 09:48

남자라서 뭔말인지 하나도모르겠다...

동감 (0) | 신고 (0)



김진주 (IP: ODU5NmIwODQ) 10.05.22 09:45

오히려 비비크림 바르면서 트러블성에 지성피부가 더 엉망이 되어버림..

트러블이 더 생기고.. 진정은 커녕 뒤집혀 버려서 이후로 그냥 화장하지

비비 안씀..

동감 (0) | 신고 (0)



B컵무지많...   (IP: N2NhMzg3NzE) 10.05.22 06:08

비비크림 바르면 트는것 처럼 보이던데.. 건성이라 그런거임?

동감 (0) | 신고 (0)



백묘청안 (IP: ZGZjNGQzN2M) 10.05.22 09:09

비비바르기전에 스킨로션바르면 안틈

동감 (0) | 신고 (0)



168cmC컵 (IP: N2NjMmI5Mzc) 10.05.22 10:42

자기 전에 보습팩 한번하고 바르면 끝내줌. 단 오후2시까지만 효과.

동감 (0) | 신고 (0)



오징어다... (IP: ODVhOTIyMDY) 10.05.22 04:40

남자는 스킨 로션 끝 3초면 끝난다

동감 (0) | 신고 (0)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키르야 (IP: ZTY5ZjdjZWQ) 10.05.22 03:17

ㅁㄴㅇ

동감 (0) | 신고 (0)



석세희 (IP: ZGZjNGQ5ZDI) 10.05.22 02:51

 bb는 미샤 빨간비비



동감 (3) | 신고 (0)



완전 (IP: ODJlNTA1NTE) 10.05.22 11:07

2222222222222222222...

동감 (0) | 신고 (0)



몽이키우겠음 (IP: ZGVlMzVjMmE) 10.05.22 02:31

오...예쁜데;;;

동감 (0) | 신고 (0)



냥이키우겠음 (IP: ODk5MTVlODQ) 10.05.22 02:23

비비크림을 쓰면서 생긴 부작용 피부 톤을 정리 하는 게 아니라 뭉개버리는 현상이 생겼다. 단계 단계별로 쓰면서 자신의 피부톤을 통일감 있게 만들어주는 게 좋은데 비비를 쓰면 그런거 따위는 안드로메다로 간다.

동감 (1) | 신고 (0)



참 (IP: NGQzYTI0ZjM) 10.05.22 02:17

오히려 피부 안좋은거 가리려고 덕지덕지 바르는게 피부를 점점 망치는 건데....... 가볍게 바르고 피부관리 같이 받으면 괜찮을텐데ㅎㅎ 듬뿍 발라놓고서 답답한 느낌이라느니 그러지 말아요ㅋㅋㅋㅋㅋ 싸구려든 비싼거든 가부키식으로 발라대면 답답한건 당연한거 아님?

동감 (0) | 신고 (0)



우잉 (IP: NDk1YjNiZGY) 10.05.22 01:57

누가 몰라서 못하나~

시중에 걍 파는 비비가 싸서 쓰는거징..;

나도 돈많으면 맨날 샵다니구 마사지받구 천역팩하구;

기초도 비싼거 쓰구 비비도 비싼거 쓰징;ㅋㅋ



시간두 없구 돈두없으니깐 ㅠㅠ;

동감 (11) | 신고 (0)



162cmB컵   (IP: YzA5ZGI4YjA) 10.05.22 01:47

그래요. 우리 인간적으로 비비 다 바르고 쌩얼 사진이라며

싸이 업뎃하진 맙시다.





동감 (0) | 신고 (0)



지성피부녀 (IP: ODk5NTY4OTA) 10.05.22 01:38

수많은 비비크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제품을 빼고 대다수의 비비크림은 기름기가 너무 많아요

파운데이션에 비해 묽은감, 유분기의 선택지가 좁죠

색상 선택도 마찬가지고요 회색 비비크림은 정말 제 피부와는 안 맞음

기름기가 별로 없는 파운데이션을 쓰는게 훨씬 가볍고 보송보송하니 좋아요

비비는 생각보다 많은 물질들이 들어있어서 어릴 때 쓰는 화장품이라고 하긴 좀 그럼 ;

그냥 똑같은 화장품이죠 뭐 ㅋ_ㅋ

동감 (0) | 신고 (0)



배우리 (IP: ODA4MTU0OWY) 10.05.22 01:22

아 근데ㅠㅠ난아직두 헷갈려

스킨,로션,에센스,수분크림,아이크림

사용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지....ㅠ_ㅠ

난 스킨->로션->비비바르고 끝..ㅠㅠㅠㅠㅠ

수분크림이랑 에센스 쓰고싶어도 순서 몰라서 못쓰는데ㅠㅠㅠㅠㅠㅠ

인터넷검색해도 답변이 다 제 각각이여서 헷갈려ㅠㅠㅠㅠ

동감 (2) | 신고 (0)



카푸카 (IP: ODgzOTE3Mjg) 10.05.22 01:30

저는 효과를 더 느끼고 싶은 걸 먼저 써요.

스킨-아이크림-에센스-로션-크림-썬크림-비비크림-파우더 순으로요~

동감 (0) | 신고 (0)



효과보다는.. (IP: ODgzZjI4NzU) 10.05.22 01:39

화장품은 각각 하는 역할이 다른데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스킨은 피부결 정돈, 로션은 피부 ph밸런스를 맞춰주는.. 에센스는 피부고민해결, 영양크림은 여지껏 발라주셨던 화장품을 외부작용으로부터 보호해 드리는데요

제형이 묽은 순서로부터 발라주시는게 좋아요~

기본적으로 피부기반이 단단해야지 에센스, 아이크림의 효과를 더 많이 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동감 (1) | 신고 (0)



순서는.. (IP: ODgzZjI4NzU) 10.05.22 01:34

사용순서는 화장품 구매하실때 카운셀링 해주시는 분이 바르라는데로 해주시는게 좋아요

화장품회사마다, 제품마다 권장하고 있는 방법이 약간씩은 다르거든요..^^;

화장품 성분이라던지, 제형에 따라서 달라요



동감 (0) | 신고 (0)



지성 (IP: ODk5NTY4OTA) 10.05.22 01:40

흠냐 그거 아세요? 똑같은 라인의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의 성분은 다 비슷하다는거

피부 타입에 따라 그중 하나만 발라도 돼요 눈가, 입가에는 보습 한 번 씩 더 하고

많이 발라도 좋을 게 없어요~~~ 건성이시면 크림하고 에센스 정도만 바르세요!

순서는 묽은 것 부터예요

동감 (0) | 신고 (0)



성분이.. (IP: ODgzZjI4NzU) 10.05.22 01:53

똑같은 성분이 들어가있지만 각각 들어가있는 함유량이 다릅니다.

함유량이 다를뿐만아니라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이하는 역할이있기때문에 4단계 화장법이 나온거랍니다^^

비슷한 성분이 아니라.. 같은 성분이구요~

각각 다른 성분이 들어갔다면... 같은 라인이라고 볼 수 없죠^^



동감 (0) | 신고 (0)



닥치고자 (IP: ODYyOWFlMGM) 10.05.22 01:18

뭐 나도 BB있지만 그냥 파우더 하기 전에 메이크업베이스 처럼 쓰고 있다...

별로 못 느끼겠던데.....

근데 저 글 읽어보니까 구지 BB안사도 메베나 파데로 쓰면 될거 같다...

동감 (0) | 신고 (0)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개념이ㅇ벗어 (IP: NDZmNjQ2NWU) 10.05.22 00:43

어? 나오늘 화장안했어 쌩얼이야 비비만 발랐어 라고

처말하는것들 진짜 짜증난다.

비비가 메이크업베이스랑 파운데이션 섞어놓은거구만 뭐 그렇게 가식떠는데

동감 (3) | 신고 (0)



21 (IP: ODliZWUxMDM) 10.05.22 00:03

BB크림이든 뭐든 그냥 얼굴에 과연 그것들이 피부에 좋은걸까? 난 이때까지 화장품 사용 한번도안해봤는뎅



동감 (4) | 신고 (0)



!!! (IP: ODU5NjA3YzA) 10.05.22 00:26

맞아요 기초랑 썬크림만 바르면 되지 비비 바르면 피부가 숨을 못쉬는 거같음...

동감 (0) | 신고 (0)



흠 (IP: ODVhZTQ4ZWI) 10.05.21 23:33

뭐 정보 얻어갈거있나싶어서 들어왔는데

걍 평소 내가 하는데서 고칠건없넹

동감 (2) | 신고 (0)



달리는여자 (IP: N2QxMGVlNDA) 10.05.21 22:49

좋은 정보 감사~

동감 (0) | 신고 (0)



임이슬 (IP: ZDc5ZjhkMDA) 10.05.21 22:31

갇 고등학교 졸업하고 화장시작할태 누군가가 나하네 파운데이션 쓰면 주름 생겨!

이랬었어요. 화장 처음시작인지라 믿고 어쩌고  그랬었는데 메이크업쪽으로 시작하고 성분도 보고 하다보니.. 이거뭐.. 화장품 가게의 비비나.파데나.. 거기서 거기구나 라는생각이들더라구여 ㅋㅋ

또 메이크업 컨설팅 비슷한 일 시작하면서 오는 사람들한테 어디까지 마르셨어요?

하면 10명중 9명이 비비까지 발랐다고 합니다.

그중 1명이 파우데이션 발랐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비비의 인식은 최고인듯 항상 일 나갈때마나 그생각해요.

동감 (0) | 신고 (0)



흠 (IP: ODA4M2E2OGY) 10.05.21 22:31

난 얼굴이 완전건조해서 스킨 로션 수분크림에 완전 물같이 촉촉한 선크림에 물같이 촉촉한 비비를 발라도 낮 되면 파우더칠을 펑펑 한 것 마냥 건조해지던데..아 우째야되냐 이건 ㅜㅜ..,.

동감 (2) | 신고 (0)



ㅋ1ㅋ1   (IP: N2VjZjNjNDk) 10.05.21 23:29

헐 혹시 키엘 수분크림 24시간 보습 써보셨어요? 디게 좋던데 3만 8000원정도_

엘리자베스 아덴 8시간 수분 -바세린처럼 끈적하고 오렌지 색인데

크림이나 수분크림에 섞어 바르는 것도 되게 괜찮았음 2만원정도

기초 신경쓰세요 주름가요 ㅠㅠ

동감 (2) | 신고 (0)



아이공 (IP: ODU4ZDEzNjI) 10.05.22 00:52

저두 20대 초반에 피부 고민 많았는데 물 많이 마시는게 답이예요~ 누가 그걸 모르나 생각하시고 나도 다 하고 있다고 생각마시고 하루에 물 8컵 잔에 가득 채워서 드세요^^ 전 첨엔 메모지에 매일 체크했답니다 ..원래 집안 식구들이 물을 잘 안마셔서 습관이 안되더라구요 ~ 아침 화장이 잘 받으려면 자기전 저녁에 수분크림 듬뿍이 중요하답니다

동감 (0) | 신고 (0)



카푸카 (IP: ODgzOTE3Mjg) 10.05.22 01:32

팩을 활용해보세요~

천연팩도 좋고, 수면팩도 좋고~

동감 (1) | 신고 (0)



피부고민 (IP: ZTYzNzFiYWM) 10.05.22 02:49

완전 건성이신거가튼데 완전 물같이 촉촉한 선크림과 비비를 바르시니까 더 건조한거에요!!

물같은건 지성들한테나 촉촉하고 좋은거지..

건성이시면 유분감이 없는 피부니까 '물같이 촉촉한'거 보다는

유분기 있는 기초제품 바르시는게 좋아요

물같이 촉촉한건 바르는 그 순간은 건성분들이 아~~ 신세계다~~ 하고 느끼시겠지만

물같다는 건 말 그대로 물이 많이 포함된거라는거.... 당연한 이치겠죠?

물 닿는 동안은 촉촉하겠지만 물 금방 마르잖아요ㅋㅋ 물 마르고 나면 더더욱 건조하구

근데 선크림이나 비비에서 유분기 있어버리면 바르면서 짜증나니깐 ㅋㅋㅋㅋ

그 전에 스킨로션수분크림 부분을 좀 유분기 있는거 사용하세요

음 저는 지성에서 살짝 건성화되는터라 유분기 있는 화장품 거의 안쓰지만

그나마 써본거중에 싸고 추천할만 한것은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인가??

그거 무슨 올리브 어쩌고 라인인데요~ 전 로션 50%하길래 사서 써봤는데

유분기는 아니고 뭐랄까... 확실히 건성한테 좋을거같은 느낌 들더라구요

그 라인 에센스도 괜찮던데 써보세요!

동감 (0) | 신고 (0)



까칠냥코 (IP: ODIxODI5NTg) 10.05.21 22:23

BB는 다른기능따위 모르겠고 커버력 지속력만 좋으면 됨

근데 화장하고 주무시는 분들은

얼굴 안답답하신가요 ;ㅁ;

동감 (1) | 신고 (0)



ㅋ_ㅋ (IP: N2QxMTFjNDU) 10.05.22 00:03

화장하고 자는 사람도 잇나여.. ㅁㅊ

동감 (0) | 신고 (0)



...ㅋ (IP: ODAzMjRhZmE) 10.05.22 01:16

전가끔씩 술먹고 필름이끈기면 다음날에

화장이 그대로더라구요...........

동감 (2) | 신고 (0)



.......ㅋ..ㅋㅋ (IP: ODliOTc0ZmQ) 10.05.22 01:28

가끔 지우기귀찮을떄 그냥 자는 ㅁㅊㄴ이 접니다......

동감 (3) | 신고 (0)



168cmC컵 (IP: N2NjMmI5Mzc) 10.05.22 10:43

오늘 제가 그 ㅁㅊㄴ이었습니다

동감 (0) | 신고 (0)



여고생 (IP: ZTY2Y2U5ODM) 10.05.21 22:15

화장을 할줄도 모르고 애들하는거보면 애기얼굴에 뭐하나싶어서

안하는데



애들이 얘기하는 화장품이름 할때

난 몰라서 그게뭐야 하면 헐.. 그것도모름? ㅋㅋ 하면서 비웃음 받았음



몰라도 상관없는거잖아이건

그냥서러워서 써봄..

동감 (5) | 신고 (0)



ENPRANI (IP: ODNkMzEwNTA) 10.05.21 21:43

에멀젼을 안바르면 보습력이 현저히 떨어지는데..ㅉㅉ

 글쓴이야 "레티노에이트" 는 써봤니?

동감 (1) | 신고 (4)



ㅡㅡ (IP: ODk5MDdiZWU) 10.05.21 21:48

님아무리글쓴이말이혹시틀리셧다고해도

반말은뭔가요 ㅡㅡ

동감 (13) | 신고 (0)



김민정 (IP: ZTg4MTczOTc) 10.05.21 22:53

무식해보여요

동감 (5) | 신고 (0)



ㅋㅋ (IP: ODViNjM4M2Y) 10.05.21 22:56

ㅎ 에센스도 에센스 나름이져, 저도 에멀젼 안쓰고 리치한 크림이나 에센스만 바르는데 보습력 부족하다는 느낌 안들거든여, ㅋㅋ그리고 직업이 피부 미용사인 분이 어련히 알아서 안하시겠어요?ㅋ

님보다 관리 확실히 잘할듯요^^

동감 (3) | 신고 (0)



우잉 (IP: NDk1YjNiZGY) 10.05.22 01:52

넌 뭥미;;;...

동감 (0) | 신고 (0)



ㅋㅋㅋ (IP: N2NiMTE4NDg) 10.05.21 20:58

중 고딩 중에 공부할 때 습관적으로 얼굴 만지면서 하는 애들 있을 거야

나도 그때 아무 생각 없이 얼굴 만지면서 여드름 다 잡아뜯고

코 같은 데서 화이트 헤드 나오는 거 신기해서 맨날 만져서 다 잡아뺐거든?

근데 절대 하지 말라고 당부드리고 싶음....치명적임

여드름 흉터 얼룩덜룩하고, 모공 대박 커진다....진짜 하지마세염

동감 (8) | 신고 (0)



아// (IP: N2VkMTVlOTE) 10.05.21 23:44

아 오나전 동감..............그것때문에 여드름흉터대박많아졌어요....이제겨우(?;;)18살인데......여드름흉터... 에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 (0) | 신고 (0)



우잉 (IP: NDk1YjNiZGY) 10.05.22 01:52

이제라도 그만두시길; 18살이면 아직 재생능력 있으니깐요 ㅋ물많이먹고 일찍주무세요; 늦게자면 피부재생안됨...저도 옛날에 여드름 진짜 많이나서 애들이 너 벌레물렼ㅆㄴ냐고 그래뜸 ㅠ.....늙으니깐 다 없어지더군요;

동감 (0) | 신고 (0)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간지남   (IP: ODNjYmYyNmE) 10.05.21 20:47

난 남자인데도 정독했다...

동감 (6) | 신고 (0)



어쩌라고... (IP: N2YxZTQ2Nzk) 10.05.21 20:09

그래서 어쩌라구요 ㅡㅡ 결국 지네 회사화장품자랑이네

광고글은 저리 좀 꺼지세요 ㅗ 웃겨증말

동감 (9) | 신고 (0)



162cmB컵   (IP: YzA5ZGI4YjA) 10.05.21 20:09



나 화장품의 진실 다큐봤다..



기초고 씨고 그 수많은 시리즈 화장품 다 바르는 건 우리나라 여자들 밖에 없어..

토너 에멀전 에센스 등등등..

그 다큐에서 말한건 하나다.

어차피 기능은 다 비슷하고 농도와 느낌의 차이일 뿐이라고..

그냥 암거나 자기한테 필요한거 한가지만 발라도 된다고.



쭉 읽다가 기초화장 어쩌고에서 웃었다.



다 바를 필요 없으니 여자들이여,

딱 자기한테 필요한 거 하나 바르고 바로 화장 시작해도 상관없다는 거.

광고와 습관에 길드여져 돈 퍼주는 짓 이제 그만합시다.

이상 화장을 조진 여자.





동감 (21) | 신고 (0)



흠.. (IP: ZGY0MWQ2YTc) 10.05.21 20:24

닉네임에서 뭔가 강한 자신감을 느꼈어요

동감 (10) | 신고 (0)



zzz (IP: N2ExMDc3ZDk) 10.05.21 20:53

닉넴.. 보고 웃었음



그거밖에 안되?!!!




동감 (0) | 신고 (0)



- (IP: N2NjMTNkNWE) 10.05.21 23:36

B컵이 자랑인가....ㅋㅋㅋㅋ

이분 아까부터 계속 판에서.. 참나 ㅋㅋㅋ 말아 안나오네..

동감 (2) | 신고 (0)



168cmC컵 (IP: N2NjMmI5Mzc) 10.05.22 10:45

그럼 내 닉네임 뭐야 ㅋㅋ

동감 (0) | 신고 (0)



ㅇ (IP: ZGZkMWUzOWE) 10.05.21 19:57

ㅋ학교에서 BB쓰다 걸렸을때 모두들 한결같이말하지

"썬크림이에요"

동감 (24) | 신고 (1)



꼬맹ㅋ (IP: N2M5Nzg0ODQ) 10.05.21 21:48

ㅋㅋ

고등학교 다닐때 옛날에..

애들 다 그랬음..ㅋㅋ



요샌 학생들 걍 대놓고 다 화장하고 다니던데

섀도우까지 풀로 많이하고 다녀요 저희동네ㅡ.ㅡㅋ

동감 (5) | 신고 (0)



김태성   (IP: N2NhOTE4Yjk) 10.05.21 18:32

진실? 별다른 내용도 없는데...



다묵자 검색해보세요



동감 (0) | 신고 (0)



-_- (IP: ODViMDljYjM) 10.05.21 18:22

나도 예전에 피부과 치료 몇번 받음서..... 간호사가 비비 발라주던 기억이 나는데...

그게 몇년뒤에 이렇게 유행이 될줄이야~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컨실러 파운데이션 이런거 다 건너뛰고 비비 하나로 해결되는건 좋은데 커버력은 영 꽝.......ㅠㅠ 오히려 나같은 지, 복합성 피부들은 비비 바르면 수정화장을 더 자주 해줘야 하는.... 뭉침현상이 좀 있는것 같아서 말야...

암튼 메이크업 트렌드는 계속 변하니까 팔아먹기 위해선 뭔가 또 새로운 제품이 변형되서 나오고 또 나오고 하겠지...

동감 (1) | 신고 (0)



떙깡공쥬.. (IP: NDcxZTc3ZTc) 10.05.21 17:42

메이크업 제품의 원칙은.. '피부에 흡수되어서는 안된다..' 인데..

일반 화장품 매장에서 파는 BB는 메이크업 제품에 속하는거 일껀데...

미백에 주름 기능성에 자외선 차단제 까지되는 BB는 대체 뭐임...

미백,주름에 개선을 주는 성분은 피부에 흡수가 되어야 그 기능을 발휘하는거고..

자외선 차단제나 베이스 같은덤 피부에 흡수되면 안되는 건데... (트러블유발..)

모순 덩어리.. 화장품..ㅋㅋㅋ



그러니 화장품은 베스트 셀러보다는 스테디 셀러를...

동감 (9) | 신고 (0)



김현정   (IP: NDY1NWRjMWE) 10.05.21 16:42

피부관리사로서 느끼는 생각한가지-



요새 샴프도 두피상태에 따라서 사용하던데....

하물며, 왜 얼굴에 트러블이 있는 상태에서 시중화장품을 사용하시는지 모르겠어요



내피부상태에 문제가 없다면,,시중화장품 사용하세요

하지만 예민하시거나 여드름.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코스메틱화장품쪽으로

피부가 개선이 될수 있도록 나오는 제품이 많으니...알아보시고 사용하세요...



매번 황사나 바람이 불떄는 알러지 고객이 계십니다.

한번 뒤집어진 피부는 매번 기억을 하고 .가려움증 붉음중 각질이 일어난 상태를

만들어주는데...시중화장품을 끝까지 사용하더라구요 ㅠ 관리받으시면 괜찮고 안받으면

또 뒤집어주시고 ㅠ 암튼  내 얼굴에 문제점이 있으면 빨리 개선시키셔야지..

피부에는 악영향이에요..



그리고....피부관리로써 제일중요한게 세안인거 같습니다.

목욕탕 가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관리후 홍조를 띄고 있습니다..ㅠ

어찌나 빡빡 문데셨는지....ㅠ 지금은 모르시겠지만...차후에 예민피부로 가는 지름길이고

예민해지니 잡티라던지..피부는 더 얇아지겠죠...



건성피부는 이중세안 하지마시구요...밀크클렌져나 오일타입(수용성)으로 러빙하시고

물로 세안하세요...그리고 진한 화장일 경우에는 두번으로 밀크클렌져 하시구요.

그래도 찝찝해서 안되겠다는 분들은 차라리 거품타입에 폼 말구요..젤클렌져 타입으로

사용하세요..



세안 너무 하시면 피부보호막이 떨어져 나가는데...몇시간후에 복원이 되요..

그니깐 우습자나요..내 피부에서 할수 있는 작용이 있는데..실컷 세안해 버리고

다시 비싼 화장품 바르고....암튼 세안 꼭 신경쓰시구요



비비크림은.....슈라멕이 젤 좋은듯 합니다.

특히 예민피부에게 좋구요..

저희는 필링손님이 많아서....필링을 하고 피부 가피가 형성되는 시기가 2~3일간 걸리는데 그때 비비크림은 계속 해서 바르고 주무셔야 하고 피부를 보호해줘야 해요..

필링 안하신 분들은 구지 바르고 주무실 필요는 없지만..



비비는 꼭 슈라멕 사용하세요..

그리고 세안후 항상 피부는 촉촉한 느낌이 들어야 하니깐

세안제 너무 싼거 쓰지 마세요...

성분을 보시고...구입하셔요...^^



그냥 시간이 있어서 두서 없어 적어봤어요...ㅠ

일하면서 백화점에서 s사 고급브랜드 비싸게 주고 구입했는데

제가 보기엔 접촉성피부염 처럼 피부가 완전 뒤집어 줬는데 ㅠ

백화점에서는 독소가 빠지고 있다니..웃기자나요..ㅠ

결국 환불 받게끔 했는데...ㅜ 암튼 자기 피부상태를 파악하셔서

화장품도 꼭 맞게 사용하세요........

동감 (8) | 신고 (0)



162cmB컵   (IP: YzA5ZGI4YjA) 10.05.21 15:56

그래요. 우리 인간적으로 비비 다 바르고 쌩얼 사진이라며

싸이 업뎃하진 맙시다.



동감 (8) | 신고 (0)



이원정 (IP: ODk5MGUyODg) 10.05.21 15:14

헛 나 걍 잔적 만은디 ㅡㅡㅡ..............

동감 (2) | 신고 (0)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3 (IP: ZWIwMmQ4NjI) 10.05.21 14:33

비비,메베,파데,틴모,루스파우더,압축파우더,트윈케잌

전부다 실리콘성분이 다량함유되있고

또 비비메베~등등은 얼굴에 잘 밀착되게하기위한 납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

이게 사람몸에 안좋다고들었거든요??



근데 화장아예안하고 다닐수도없고 전 가끔 잘보여야할때만하는데요

그나마 실리콘이나 납성분 덜들어간걸 쓰려고하는데

듣기론 커버력이 적을수록 그성분이 적다고하던데..

그럼 메베나 틴모가 더 성분이 적게들어간건가요??

이리저리 알아다녀봤는데도 도무지 다들 말이달라서ㅜㅜㅜ

궁금해요제발알려주세요ㅠㅠ

동감 (2) | 신고 (0)



22女 (IP: ZTgwNWUxNmU) 10.05.21 13:48

그래서 뭐 쓰러는 거임?



그냥 제품 이름 말하면 되자나

동감 (4) | 신고 (0)



우잉 (IP: NDk1YjNiZGY) 10.05.22 01:55

제품이름 다 까발리면

또 알바한다고 ㅈㄹ 떨까봐 그러는듯..

동감 (0) | 신고 (0)



0 (IP: ZGVlNDhmNWI) 10.05.21 13:33

전 로드샵 화장품을 사용하구요. 건성이라서 다 챙겨바르는데 원래 태어날 때부터 타고난 피부인지 뭔지는 모르지만.........고현정만큼 피부좋다는말, 너처럼 피부좋은 사람 못봤다라는말 지겹도록 듣고사는 1인임 ㅋㅋㅋㅋㅋㅋ

동감 (1) | 신고 (1)



=ㅅ= (IP: ZGY0MmNkZDI) 10.05.21 18:36

좋을 때 관리하삼...한번에 훅감ㅋ

동감 (11) | 신고 (0)



진짜훅간다 (IP: N2M5YzliZmE) 10.05.21 22:55

1년 전까진 나도 내 피부를 믿었지. <난 강철이야! 뭘 발라도 갠ㅋ춘ㅋ> 이라면서..

잡티는 물론 사춘기의 여드름 하나 없이 그토록 뽀얗고 보는 사람마다 한번씩은 꼭

피부를 칭찬했으니 그럴 만도 했어. 근데 말야, 그거 절-대 믿을거 못된다.

타고난 피부란건 있지만, 그게 평생 지켜지란 법은 없거든.

진짜 그러다가 훅 가는수가 있어.ㅋ

동감 (2) | 신고 (0)



167cmB컵   (IP: YzA5ZGI4YjA) 10.05.21 12:31

 화장품의 진실 다큐봤다..



기초고 씨고 그 수많은 시리즈 화장품 다 바르는 건 우리나라 여자들 밖에 없어..

토너 에멀전 에센스 등등등..

그 다큐에서 말한건 하나다.

어차피 기능은 다 비슷하고 농도와 느낌의 차이일 뿐이라고..

그냥 암거나 자기한테 필요한거 한가지만 발라도 된다고.



쭉 읽다가 기초화장 어쩌고에서 웃었다.



다 바를 필요 없으니 여자들이여,

딱 자기한테 필요한 거 하나 바르고 바로 화장 시작해도 상관없다는 거.

광고와 습관에 길드여져 돈 퍼주는 짓 이제 그만합시다.

이상 화장을 조진 여자







동감 (7) | 신고 (0)



하트 (IP: ODk4Y2YzN2Q) 10.05.21 12:45

22222 ㅋㅋㅋ쭉 읽다가 기초화장라인 어쩌고에서 그냥 스크롤 확내렸다

어디 상술을 들이밀어

동감 (3) | 신고 (0)



박아름 (IP: N2NhMWVmYTU) 10.05.21 12:17

디올파데짱임..

동감 (0) | 신고 (0)



김혜정 (IP: ZTg0ZjU0MjM) 10.05.21 11:33

비비크림따위는 고딩때 접었다-_-;;;;

대학교되서도 비비쓰는 애들 있는데 딱보면 암ㅋㅋㅋㅋ

얼굴이 허옇게 떠다니는데ㅋㅋㅋㅋ

동감 (4) | 신고 (0)



이민수   (IP: ODAzMDlhYTg) 10.05.21 11:20

난 남자라서 아무것도 안바르는데 ㅋㅋ

여자들은 할게 너무많아서 화장하고 제모하고 --

부지런해야 가능한듯 ㅡㅡ;;

동감 (2) | 신고 (0)



보롱 (IP: ODU4ZWQxMjQ) 10.05.21 22:31

부지런해야지 여자가 되죠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저같이 돼요 ㅋㅋㅋ

동감 (0) | 신고 (0)



유기견사랑 (IP: ODYzNDQ5NmE) 10.05.21 11:14

일단 BB크림이라고 불릴만한 제품에는 꼭 들어가야 할 성분이 있는데요.



판테놀/비사보롤/알란토인 등의 성분 입니다.



판테놀 :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돕고

 보습제 역할

비사보롤: 진정성분

알라토인:상처 치유 ,세포재생,모공수축





내 비비엔 없네 저성분 없으면 그냥 다 파운데이션,...

담부턴 저 성분 꼭확인하고 구매할거임

저 성분 잇는비비는 확실히 다비싼거임.

거의독일제품)

바르면 피부좋아보이고 모공이수축되어

탄력생겨 얼굴맛사지하고온 효과..

동감 (4) | 신고 (0)



핡 (IP: ZGU4MzBjM2U) 10.05.21 15:46

비비크림 한스킨 쓰는데 봤더니.... 3성분 다 없다 ; =.=

동감 (0) | 신고 (0)



비비사랑 (IP: ODYyOTBjOTc) 10.05.21 20:40

확실히비싼데 너무비쌈 11만원..........................ㅠㅠ

확실히 좋긴좋음 ㅋㅋㅋ

비비 거의 다썼는데 안그래도 전 슈xx 살려구요 ㅎㅎㅎ

동감 (0) | 신고 (0)



키키 (IP: N2NhYWYwODM) 10.05.20 16:28

아근데 왜피부관리사들은다똑같이생겼지 볼살통통하고 머리컷트머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 (17) | 신고 (0)



휴.. (IP: ODliYTg5ZjU) 10.05.19 01:56

다른건 몰라도 피부 트러블 가리려고 화장 덕지덕지 바르지 마시길.

그게 정말 피부를 최악으로 몰고가는 지름길;;



나도 사춘기때 여드름으로 고생했지만 대학생활 4년동안 화장한 날이 10손가락 안에 꼽힌다. 세안 후 스킨+로션만 바르고 썬크림도 거의안바르고 다녔음..;; 사실 귀찮아서 화장 안한 게 가장 큰 이유이긴 했지만, 귀찮고 시간아깝고 피부가 답답해서였다.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잡티가 늘어가길래 썬크림은 추가;

여자는 24살부터 피부노화가 시작된다고 하던데, 그 이전에 이것저것 (메베, 파데, BB크림, 팩트, 파우더 등등) 잔뜩 발라봤자 거의 다 독만 될뿐.. 화장품 성분들도 거기서 거기인 게 많고 많이바를수록 피부엔 더 악영향...



사춘기때 똑같이 피부 안좋았던 친구들 몇명은 아직도 피부가 심각한 수준.. 트러블 가리려고 고등학교때는 물론 대학와서는 점점 더 짙은 화장을 하고다니니 더 심해질수밖에;;



사춘기 여드름은 때되면 거의 가라앉으니 자꾸 손대지 말고 세안 꼼꼼하게 하고 피부가 답답하지 않도록 해주면 좋은 피부로 돌아갈 수 있다..

동감 (1) | 신고 (0)





이민수(남성)1987.11.2 +

http://www.cyworld.com/nidda



오행(五行)과 사주팔자(四柱八字)

四 柱八 字五行갯수

-   丁卯 年 火木  木 :  3

+   庚戌 月 金土  火 :  2

-   乙卯 日 木木  土 :  1

+   壬午 時 水火  金 :  1

                   水 :  1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女 (IP: ODU4N2JlNmM) 10.05.19 01:03

에스티로더파운데이션써봐라 마법의 파운데이션이다.

동감 (2) | 신고 (0)



난 (IP: ZTk5ZTI2YjI) 10.05.20 14:36

랑콤...지속력 짱...

동감 (0) | 신고 (0)



겹당 (IP: N2VjZjY5ZTk) 10.05.21 08:17

에스티로더 아줌마같이 두껍게발라지던데 - -화장한티팍팍

너무매트해서 건조함 ㅠㅠ

지속력하난 근데진짜본드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 (0) | 신고 (0)



. (IP: NDc1ZGQwMzA) 10.05.21 12:30

ㅇㅇ에스디로더 넘 두꺼움.

커버력은 좋은데 뭐랄까 넘 티나 썅~

근데 찾아보면 에스티로더보다 좋은 제품 많은 거 같음.



동감 (0) | 신고 (0)



enervation (IP: ZTYyYzAwMTQ) 10.05.19 00:57

근데 문준영 쫌 닮으신듯..

동감 (1) | 신고 (0)



ㅋㅋ (IP: ODQzOTViMjk) 10.05.18 18:31

언뉘들 근데 전날 화장안지우고 자서

담날  세수하면 피부 완전 좋아진것같은 기분 들지않아??

나만구랭???화장안지우고자는게 더 피부좋아지는것같은뎅ㅋ

동감 (28) | 신고 (0)



zzzzzz (IP: ZWFmMWVmODE) 10.05.18 22:12

오 나만그런게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동감 (4) | 신고 (0)



ㅇ (IP: ZDdlYzYyYzE) 10.05.18 23:43

모공막혀서 탱탱하게 되는거아닝????

동감 (4) | 신고 (0)



호랑아 (IP: ODc2OWE0MmQ) 10.05.21 1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공이 막혀서 탱탱하데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이런생각해본적있음ㅋㅋ

동감 (4) | 신고 (0)



. (IP: NDc1ZGQwMzA) 10.05.21 12:28

첨엔 그래 근데 점점 칙칙해지는 얼굴 알게 될꺼다.

언니 맨날 야근하고 늦게 들어와서 암것도 못하고 잔적 열라 많은데

와 완전 피부 개떡이 됐어.

명심해 화장 꼭 지우고 자.

안 그럼 개고생한다...

동감 (4) | 신고 (0)



우월남 (IP: ODQ5NTBlMGU) 10.05.18 18:16

글은 괜찮은데 사진을 꼭 맨 위에 올렸어야햇어..?

동감 (3) | 신고 (0)



최우석   (IP: N2EzNTg2NmI) 10.05.18 16:57

남자인 나도 BB 크림 진짜 많이 애용하는 편이야

살짝만 손에 뿌려서 얼굴에 푹 바르면 갈색으로 변하면서

자꾸 문질려주면 진짜 멋진 남자 얼굴 색이 나타나면서

주름살이나 잡티없이 탱탱하고 깔끔한 얼굴이 되거든 +_+



진짜 자신감이 생겨 크크... 그래서인지 운동하면 갈색땀....

운동 후에 얼굴 씻고 거울보면 BB크림 지워지고 원본 얼굴에

진짜 나도 놀랜다... 머 저래 생긴게 다 있나 하면서 ㅋㅋㅋㅋ



요즘은 여름이라서 BB크림, 썬크림 둘다 쓸려니 돈 좀 아까워서

그냥 썬크림만 쓰는데, 썬크림만 써도 나는 꾀 괜찮더라 ~



태양이 없고 우울한 날에도 여름이란 핑계로 바르고 간다능....

남자가 파운션 바를순 업자나여... 남자가 BB 쓰는거 이해좀!

동감 (0) | 신고 (0)



ㅇㄹㅋㅋ (IP: NDcwZmZjZTQ) 10.05.18 17:06

제발 비비 자제좀..

동감 (10) | 신고 (0)



.. (IP: ODliOTcwN2Y) 10.05.19 01:46

자기관리지뭐어때여..

동감 (7) | 신고 (0)



아그래? (IP: ZTZlZmNiZTc) 10.05.18 17:41

어쩌라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 (5) | 신고 (0)



25남 (IP: N2NhMjBiYmI) 10.05.21 11:12

넌 뭐야 샹녀나ㅋㅋㅋㅋ

동감 (0) | 신고 (0)



이가희 (IP: ODNjN2I5ZWI) 10.05.18 16:38

1월 17일 SBS 동물농장에서 방영되었던 바와 같이, 서울에 사는 모씨는 푸들의 눈을 불로 지지고 발톱을 뽑고 몸에 칼집을 내었으며, 심지어 칼날을 강제로 먹여 장 파손으로 개를 죽음에 이르게 하는 등, 잔인한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이 동물학대범은 무려 8마리의 반려동물을 연쇄적으로 학대하여 죽이거나 유기했다고 자백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발생했던 잔인한 동물학대사건들은 솜방망이 처벌에 불과했습니다.

고양이를 불로 태워 죽인 사건은 20만원, 아파트 고층에서 고의적으로 개를 내던져 죽게한 사건도 30만원 등, 그 행위가 매우 잔인한 범행에 대한 검찰과 사법부의 태도는 매우 온정적이며 반생명적 범죄를 안일하다시피 하게 판결하고 있습니다.



동물자유연대는 반려동물 연쇄살해범이 동물학대법의 최고형을 받을 수 있도록 검찰과 사법부에 진정서를 보낼 것이며, 이 서명을 입법관련자 및 농림수산식품부에도 보내어 동물보호법에 동물학대자 처벌을 강화하고, 잔인하거나 상습적인 동물학대범은 평생 동안 동물을 키울 수 없도록 하고, 동물학대 처벌이 징역형을 언도할 수 있는 법 개정을 요구할 것입니다.

말 못하고 부당한 대우에 대항하지 못하는 동물들의 대변자가 되어주세요!

http://cytogether.cyworld.com/campaign/onlinesign/campaign_onlinesign_thanks_view.asp?info_seq=578&town_id=70046820

동감 (33) | 신고 (0)



선지혜 (IP: ODgwY2JmYzY) 10.05.18 18:44

헐사람으로서 할짓인가...



동감 (19) | 신고 (0)



정하얀 (IP: ODVhMjM5YzE) 10.05.19 03:47

사이코패스같은 미친놈들 동물들 학대하다 질리면

곧 사람한테도 저러겠지 끔찍해

동감 (12) | 신고 (0)



... (IP: ZGZiZDI4YmE) 10.05.20 17:09

저 새낀 똑같이 처벌해야한다

니 눈을 불로 지지고 손발톱 다 뽑고 면도칼날 목구멍에 쳐넣고

저건 인간이 아니므로 이불 먼지 털듯 배란다에다 탈탈털어서 내던져야함.

동감 (13) | 신고 (0)



장유정 (IP: ODViZGMzODY) 10.05.21 10:18

아 진짜 불쌍해 나도 강아지 키우는데 저런 글 볼때마다 혹여나 강아지 잃어버려서 저런색기 만날까봐 겁남. 아 미친놈 저색기 몸에 폭탄달고 북한에나 보내라 히밤색기

동감 (10) | 신고 (0)



- (IP: N2NhNzEyMmI) 10.05.22 00:16

아나지금내무릎에울고양이앉아있어ㅠㅠㅠㅠㅠㅠ 고양이불태웠다는거보고무의식적으로껴안았어ㅠㅠ

동감 (1) | 신고 (0)



단지남 (IP: ODE4MjFkMjk) 10.05.18 16:34

전 비비크림 안발라요.. 좋지도 않고.. 아예 맞지도않아서 이젠 바르지않고. 틴모와 파데와 같이 발라요 그전엔 선크림도 바르구요..



동감 (0) | 신고 (0)



헉 (IP: NDk1OTdkMTg) 10.05.18 15:43

근데 왜 백화점에서 파는, 요즘 20대가 많이쓰는 국외 내로라하는 브랜드에선

비비 안팔아? 파운데이션만 팔아? 뭐그런거있잖아 바비브라운 맥 베네피트 슈에무라

요런브랜드 환장하잖아?갠적으로 베이스화장할땐 베네피트 썸카인다고저스라이트이거

진짜 괜찮드랑 나는 건성이라 썬크림-맥스트롭크림-썸카인다고저스라이트 요렇켕발라

동감 (1) | 신고 (0)



빠이 (IP: ODU5MWI4MmU) 10.05.21 09:38

비비가

베이스+파데+썬크림 요거합친대용으로쓰는건데

그런브랜드에서 내놓으면 그것만사가고

베이스나 파데 이런게잘안팔리지않을까여.........ㅋ제생각

동감 (0) | 신고 (0)



커피사랑 (IP: N2UzYjA2MzA) 10.05.18 15:25

아직도 비비크림;;비비크림 실제 피부에 안좋던데요~원래 비비크림은 피부과에서 시술후 화장품 대신 사용하는 의약품이였습니다, 피부재생을 돕는 피부보호제였죠~근데 우리나라에 시판되는건 모두 이름만 비비이고, 거의 파운데이션과 거의 같아요~즉 의약품이 아니라 화장품인거죠~그리고 파운데이션이 피부보호에 더 좋고 피부도 안상합니다. 개인차가 있으나, 비비쓸때 완젼 피부 고생심했고요, 파데로 바꾸면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비비크림은 별루 비추합니다. 기능으로 봐도 파데가 더 좋고 얇고 가볍게 발리는 제품이 더 많아요

동감 (0) | 신고 (0)



그럼 (IP: ZTZlZmNiZTc) 10.05.18 17:42

추천좀

동감 (3) | 신고 (0)



최민지 (IP: ODk4ZmM1OGY) 10.05.18 15:24

담아갈게요 ㅎ

동감 (1) | 신고 (0)



  최우석(남성)

파도타기

http://www.cyworld.com/Choiwoosuk



http://cytogether.cyworld.com/campaign/onlinesign/campaign_onlinesign_sign_registform.asp?info_seq=578&town_id=70046820

메인가기

로그인

뉴스판동영상폰월드

미니홈피클럽선물가게뮤직더보기

CYWORLD

사이좋은세상



사이좋은세상 홈

도토리후원

온라인서명

일촌봉사

나눔서포터즈

깨끗한세상

공지

러닝메이트 장학생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보안2단계

OTP보안 안내



이메일 저장



회원가입이메일/비밀번호찾기

도토리후원 참여

온라인서명 참여

봉사지원서 작성





사회공헌단체 찾기

   검색

아동(203)청소년(70)여성(40)노인(101)장애인(213)종합/지역복지(176)문화(29)의료/구호(56)환경(27)사회(71)

사회공헌단체 소식더보기

i*CAP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탄소저감실천을 나눠요

너도나도 도토리기부 캠페인!

사이좋은세상소개사회공헌단체가입

공지사항도움말더보기

러닝메이트 장학생 합격을 ..

봉사인증서비스 시스템 점검..

11월 희망나무 키우기 당첨자..



  동물자유연대









"아자! 같이 해주실거죠?" 기간 : 10.01.17 ~ 10.06.30



 동물연쇄살해범 강력처벌과 법개정 서명





 현재 : 13,252

 목표: 100,000











1월 17일 SBS 동물농장에서 방영되었던 바와 같이, 서울에 사는 모씨는 푸들의 눈을 불로 지지고 발톱을 뽑고 몸에 칼집을 내었으며, 심지어 칼날을 강제로 먹여 장 파손으로 개를 죽음에 이르게 하는 등,  잔인한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이 동물학대범은 무려 8마리의 반려동물을 연쇄적으로 학대하여 죽이거나 유기했다고 자백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발생했던 잔인한 동물학대사건들은 솜방망이 처벌에 불과했습니다.

고양이를 불로 태워 죽인 사건은 20만원, 아파트 고층에서 고의적으로 개를 내던져 죽게한 사건도 30만원 등, 그 행위가 매우 잔인한 범행에 대한 검찰과 사법부의 태도는 매우 온정적이며 반생명적 범죄를 안일하다시피 하게 판결하고 있습니다.



동물자유연대는 반려동물 연쇄살해범이 동물학대법의 최고형을 받을 수 있도록 검찰과 사법부에 진정서를 보낼 것이며, 이 서명을 입법관련자 및 농림수산식품부에도 보내어 동물보호법에 동물학대자 처벌을 강화하고, 잔인하거나 상습적인 동물학대범은 평생 동안 동물을 키울 수 없도록 하고, 동물학대 처벌이 징역형을 언도할 수 있는 법 개정을 요구할 것입니다.

말 못하고 부당한 대우에 대항하지 못하는 동물들의 대변자가 되어주세요!



*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중간 과정과 결과를 보내드립니다.







이 서명은 사법기관,농림부 제출용 서명입니다.





 진행 상황: 10.01.17  사이좋은세상에서 온라인서명을 시작합니다.









 회원님 로그인후 서명에 참여해주세요



홈피 연결 끊기

(최대 50자)



 서명에 참여하시면, 이름과 전자우편주소(작성 시)가 해당 사회공헌단체로 전달됩니다. 

 동의하십니까?

                         동의함  동의안함

내용 자세히 보기

























 현재 13,252 명이 서명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전체 목록 보기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제휴ㆍ프로모션 문의 | 디스플레이 광고문의 | 키워드 광고문의 | 네이트/싸이월드 고객센터 | 사이트맵



Copyright © SK Communications. All right reserved.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이지혜 (IP: ZGZlMjljZTM) 10.05.18 15:23

아 여기있는 글과 댓글들 읽어보니까

나는 여잔데도 정말 화장품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뭔 종류가 그렇게 많고 뭔 느낌이 그렇게 천차 만별 ㅠㅠ

저는 얼굴 갑갑한 느낌 싫어서 땡기지만 말라고

바로 스킨 에센스 비비크림으로 넘어가는데 ㅠㅠ

피부 안좋아지겠쬬?

전에 화장품 샀다가 샘플로 다나안비비크림 받았는데

이거 완전 피부색깔 짱 정돈해주던데 이거 안좋은건가요??

살까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감 (10) | 신고 (0)



167cmB컵   (IP: YzA5ZGI4YmM) 10.05.18 15:17

썬크림두 수분크림처럼 좀

산뜻하게 나왔음좋겠어ㅠㅠ

느낌너무싫어서 잘 안발르고댕긴단말야ㅠㅠ



동감 (0) | 신고 (0)



따따따따 (IP: NGEwNDY1ZWY) 10.05.18 18:44

숨꺼 좋아요

동감 (0) | 신고 (0)



스트레스 (IP: NDY4MDhiN2U) 10.05.18 15:13

아직도 비비를 바르는 사람이 있나 -_-

내가 아는 여자들은 다 비비에서 파운데이션으로 돌아갔는데

동감 (5) | 신고 (0)



커피사랑 (IP: N2UzYjA2MzA) 10.05.18 15:26

공감합니다~~비비에서 파데로

동감 (0) | 신고 (0)



. (IP: NDc1ZGQwMzA) 10.05.21 12:33

나도나도~비비에서 파데로~

동감 (0) | 신고 (0)



ㅋ (IP: ODc3NDY3ODE) 10.05.18 14:39

비비안발르면 안되나?

동감 (0) | 신고 (0)



으응? (IP: NDk1MzM2Y2E) 10.05.18 13:48

S는 슈라멕 A는 알렉산더킴스코 인듯

둘다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긴한데 피부재생,보습 면에서는 트러블없이 좋은것같음

둘다 써봤지만 슈라멕은 리뉴얼되면서 색상의선택폭도 높아졌고 (잡티커버력은없음)

알렉산더킴스코도 가볍게 매일 쓰긴 좋음! 둘다 커버력은 거의없어용 ㅎ

동감 (0) | 신고 (0)



꺄륵 (IP: ODVhMjA4Yjk) 10.05.18 13:39

화장품 고수님들! 저좀 추천(?)해주세요 ㅜ_ㅜ



피부는 하얀편(절대 자랑하는 거아님-_-)이고

건성,지성도 아닌 중성이라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세수하고 난 후에 아무것도 안바르면

약간 건조한게 느껴짐..

그 후로부턴 바르는데..그리고 전 화장품 같은 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ㅠㅠ

그냥 엄마가 사다준 파우더 아무거나 바르고 했거든요..

비비가 뭔지도 몰랐음-_-;

대학교 처음들어가서도 로션 + 파우더팩트..

근데 주위에서 이렇게 하면 얼굴 상한다고..

화장 진하게 하는 걸 싫어해서 그냥 맨날 이러고 다니다가..

어느 순간부터 비비?를 바르기 시작했고..



근데 팩트를 페*페*꺼를 싸길래 구입해서 사용중인데..

제가 뭘 써서 피부에 안맞거나 그런적이 한번도 ..없거든요?

뭐 별로 써보지도 않았지만-_-;

근데 자꾸 그냥 화장이 뜨는 거 같이..그렇게 되는 거예요..

비비는 에*드꺼 샘플 쓰고 있는데-_- 비비가 그런건지 팩트가 그런건지

아니면 제 얼굴 피부가 그런건지 모르겠어요-_-;

이 페*페*도 인터넷에서 다 좋다그러길래 사서 바른건데 이렇거든요-ㅁ-;



어떤 비비크림이 좋나요? 아님 그냥 베이스? 만 바르는게 더 낫나요?

베이스를 바르게되면 선크림도 같이 발라줘야하지 않나요?



그리고 피부가 하얀편이라서..

진짜 그냥 비비크림 샘플 있는 거 아무거나 써보면

얼굴이 더 누렇게?-_-변하는 거 같아서 쓰기가 싫더라구요..

밝은 거 쓰면 너무 신부화장처럼 얼굴만 새하얗게 되고 ㅠㅠ..

근데 요즘들어와서 피부가 너무 안좋아졌다는..

모공?따윈 보이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보이고 ㅠㅠ..



너무 길어졌네요-_-여튼,

얼굴 하얀편. 중성이긴 하나 약간 약건성,

작은 뾰루지 같은게 많음/여드름이 가끔씩 남..

너무 비싸지 않은 걸로..괜찮은 비비가 뭐가 있을까요?미샤? 괜찮나요?

화장한티 별로 안나고 그냥 얇게 바를 수 있는..

마몽드는 써봤는데 별로더라구요 ㅠㅠ..

팩트도 추천부탁드려요 ㅠㅠ

참고로 22女입니다 ㅜ_ㅜ



동감 (0) | 신고 (0)



앨리♡ (IP: YjFlYzllNGE) 10.05.18 14:08

지나가다 할일도 없고 심심해서 리플 달아봅니당. ㅎㅎㅎ



(1) 일단 화장이 뜨는건 화장품이 안맞는 것일수도 있지만

기초공사를 제대로 안해줘서 그럴 확률이 높아요.

피부에 너무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각질정리 잘 해주시고,

보습효과가 좋고,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모이스춰라이저를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에센스, 로션, 크림 등등; 갯수는 피부 타입에 따라 가감해 주시면 됩니다. 단, 모이스처라이저는 너무 많이 바르지 않는 것이 좋아요. 화장이 밀릴 수도 있거든요~ 보통 1~2개 정도가 가장 적당.)

선크림은... 물론 따로 발라주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귀찮으시다면 자외선 차단 지수가 있는 베이스나 파운데이션, 비비 등을 사용하셔도 좋아요~



(2) 파우더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나중에 주름이 빨리 생긴다고 해요~

되도록이면 파우더나 팩트는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사계졀 기름을 달고사는 지성피부인이나, 땀과 유분 분출이 많은 여름에는 아무래도 무리겠죠. ㅎㅎㅎㅎ

파우더나 팩트는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하지 마시고, 브러쉬나 퍼프에 소량만 묻혀서 적당히 기름기를 잡아주고 화장이 들뜨지 않게 해 주는 정도로만 사용해 주세요.

저는 지성임에도 불구하고 팩트를 사용하지 않는 날도 꽤 많아요~

중간중간에 T존에 기름 올라올 때 잡아주는 정도로만 소량씩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로션에 바로 파우더라니... 이건 좀 ㅜㅜ

요즘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페이스 제품들 많이 나와있으니 메이크업 기초공사를 제대로 해 주셔요.



(3) 윗글 말대로 원래 비비크림은 피부과 시술후 진정을 목적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최근에는 여기에 파운데이션이나 각종 기능을 더해서 원래 비비크림과는 많이 멀어졌죠~

그렇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의 차이는 거의 없다고 봐도 돼요.

많은 사람들이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을 따로 보고 계시더라고요... 잘못된 생각인데.

저는 파운데이션을 쓰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시중에 나와있는 비비크림은 색상 선택의 폭도 좁고, 대부분 뻑뻑한 질감의 것이 많아서

아무래도 한계가 있어요~ (물론 좋은 것도 있지만.)

파운데이션은 색상 선택의 폭이 넓어서 고르기 쉽고요, 다양한 커버력과 다양한 질감의 좋은 파운데이션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피부 타입이나 원하는 화장법에 맞춰서 고르시면 될 거예요. ^ㅡ^

티가 많이 안나는 자연스러운 화장을 원하신다면, 손보다는 스펀지나 붓으로 얇게 발라 주시면 자연스럽게 커버될 거예요. 사실 화장이 두껍게 되는 것은 제품보다는 바르는 사람의 손 스킬이 따라주지 않아서 그런 경우가 더 많거든요~

(거의 화장을 안한 것 같은 틴티드모이스처라이저도 있습니다만, 이 경우엔 보정기능은 거의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에 저는 그다지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파운데이션 전에 바르는 베이스 제품은 기능에 따라 엄청 종류가 많은데요,

(프라이머(주로 모공이나 피부 요철을 가리는 용도), 색깔 들어간 메이크업 베이스(피부톤 보정), 쉬머 베이스(주로 물광 화장할 때) 등등...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죠.)

베이스는... 글쎄요, 굳이 바르지 않아도 상관은 없어요. 사실 피부톤 보정기능은 거의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좋고, 다음 단계인 파운데이션이 더 잘 먹게 도와주는 제품들은 많죠.

쓰고 싶으시다면, 피부 고민이나 그날 화장할 스타일에 따라 골라서 써 주시면 되겠네요. (저는 모공이 좀 넓은 편이라서 주로 프라이머를 쓰기 때문에 다른 것들은 크게 쓰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4) 제품 추천은... 음, 저랑 피부 타입이 달라서 쉽게 추천은 못드리겠네요.

(참고로 파운데이션은 로드샵 보다는 백화점 입점 제품들이 좋은 기능을 가진 것들이 많습니다만,

잘 찾아보면 저렴이들 중에서도 좋은 것들 건질 수 있어요. ㅎㅎㅎ)

http://blog.naver.com/8881397/

http://blog.naver.com/invu1657/ 

제가 자주 가는 블로그인데요~ 둘러보시면 좋은 제품들 추천 뿐 아니라

화장품에 관련된 여러 좋은 정보들 입수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ㅡ^



일단, 가장 중요한 건 피부 관리! 그래야 화장도 잘 먹거든요~

기초 관리를 꼼꼼하게 해 주세요 ^ㅡ^



동감 (1) | 신고 (0)



뭐야 (IP: ZGZkMzMwNzI) 10.05.18 11:59

제품이궁금합니다...ㅠㅠ S/A 카로시작하는제품?ㅠㅠ 어디껀지아시는분!

동감 (6) | 신고 (0)



155/43kg (IP: NTcxNmI4NGM) 10.05.18 12:17

schrammek 꺼인거 같긴한데.. 확실히는 모르겠어요 ㅇ_ㅇ

동감 (1) | 신고 (0)



..... (IP: ZGZmODM0ZjA) 10.05.18 13:01

s 는 슈라멕이 맞구요, 인기가 많아지면서 가짜도 많아 졌다네요

가격대가 원래 있는 제품인데 좀 싸게 팔면 의심해보세요

그리고 원래 치료목적이어서 그런지 보정효과는 거의 없습니다

국내 비비 생각하시면 안될듯  

동감 (0) | 신고 (0)



89女 (IP: ODViNmVkMTc) 10.05.18 10:02

나도 국가피부미용사 ^.,~

이러나 저러나 어차피 생활에 쓰이는건

비비나 파운데이션이나 다를바가없다는거



여드름,지성피부엔 쎄라덤 비비가좋음

쎄라덤 썬50 짜리 짱임 커버력 짱

유분기도 없어서 쓰기편함

병원전용 제품이라 믿고쓰셔도됨

피부과에서 일하다가 있길래 써봤는데

좋아서 당장구입  

동감 (2) | 신고 (0)



90년생 (IP: ODdmZWY0NzU) 10.05.19 00:52

어디서 구입해야하나염?

피부과?ㅜㅜ

동감 (0) | 신고 (0)



핑키핑키 (IP: ZGY3MzQ3Mzk) 10.05.22 00:28

세라덤 비비좋죠 ㅋㅋㅋㅋㅋㅋ 저도 피부과에서 일하다가 썼는데 우왕굳 괜춘괜춘

커버도 어느정도 되고요 ㅋ

동감 (0) | 신고 (0)



아몰라! (IP: ZTg1ZTM0ZjM) 10.05.18 09:55

아니 그래서 결국 모가 좋다는거야 쓰라는거야 말라는거야~

그래서 몰쓰라는거야 !!!!

동감 (4) | 신고 (0)



최안나 (IP: YmI3YTQ3NmE) 10.05.18 08:37

난알렉스허벌비비크림이젤좋던데....벌써2통째...

동감 (3) | 신고 (0)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김현주 (IP: ZGZjMWIxNDE) 10.05.18 06:19

하.... 여려분... 원래 비비크림은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 후에 커버 할 수 있고 햇빛 차단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나온 크림 입니다. 근데 시중에 이래저래 많이 섞여서 파운데이션 기능과 크림 기능을 넣었지요. 헌데... 제가 이것저것 사용해보니!! 비비크림은 겨울에 건조피부에 물광피부 내는것에 좋고 (솔직히 비비크림에 무슨무슨 기능 있다 하지만 그다지 특별한 기능 없음)파운데이션은 스펀지에 적당량을 적셔 톡톡 두들기며 하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특히나!! 비비는 그냥 건성에 맞고, 파데는 모든 피부에 맞다고 보시면 되요.

전 건성인데 파데씀. 비비는 여름되가서 그런지 너무 끈적거림....요즘 비비시대 지났음.

동감 (1) | 신고 (0)



키라데쓰 (IP: OGM3ZjUyODY) 10.05.18 05:15

저도 질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물세살이구요 여태까지 화장 해본날이 두세번? 것도 친구들이 장난삼아 해줬던거구요

하얀편이구.. 피부 좋단 소리도 자주 들었었는데요

요즘들어서 얼굴에 자꾸 잡티도 생기고 블레미쉬도 생기길래 ㅠ_ㅠ

아 이제 화장의 나이가 다가온건가 싶어서

비비크림 보고있었는데요 ㅋㅋㅋㅋㅋ



유학생이라 좋다는 한국 제품들은 하나도 살수가 없네요 ㅠ_ㅠㅜ

해외제품중에서 한국제품만큼 괜츈한거 촘 있나염??

저좀 가르켜주세요!

동감 (0) | 신고 (0)



잇힝 (IP: ZGY3MGFmZjQ) 10.05.18 08:55

결국 자기자랑



동감 (2) | 신고 (1)



? (IP: ODNjOTZjYjM) 10.05.18 09:34

뭐가 자기자랑?? -_-

동감 (2) | 신고 (0)



It (IP: NDhmOGFkYzU) 10.05.18 12:08

피해의식 쩐다...참 못났다.

동감 (5) | 신고 (0)



김형우 (IP: ZGYzYTQxNjI) 10.05.18 12:37

전 남잔데여

인텐스 컨튜어 밤 좋은거 같아요~

동감 (1) | 신고 (0)



음; (IP: ZTYzNzdjZjM) 10.05.18 13:22

외국 화장품이라고 다 좋은거 아닌뎅ㅋ.ㅋ

뭐 아직 화장 안하고 다니셔서 모르는것 같은데

이건 직접 느껴보시면 될듯하고 ㅋㅋㅋ

(근데 한국제품 싫다면서 한국제품만큼 괜찮은건.........은 모징- -;)



하튼, 그 나이대면 랑콤이나 헤라 비비 좋아요'0'

동감 (0) | 신고 (0)



킁 (IP: N2NhZjc5ZDk) 10.05.18 14:11

이 분 한국제품 싫다고 한 적 없는데요;;

유학생이라 한국제품 못 사니까 해외제품으로 추천해달라는거지..

이런 댓글달라면 좀 제대로 읽고 다시는게..

동감 (2) | 신고 (0)



흐음 (IP: MjQ1ZTQyZTA) 10.05.18 13:45

비비크림 외국거 쓰실거면 위에 글쓴이가 말씀하신 슈라멕이나 알렉스코스메틱꺼 추천해드려요. 둘다 딱 보시기엔 색상이 좀 어둡다 느껴지실 수 있는데, 우선 얼굴이 바르면 피부색과 맞게끔 변해요. 피부에 부담도 안가구요~

동감 (0) | 신고 (0)



ㅋㅋㅋㅋ (IP: ZTgwMjk5NzE) 10.05.18 03:55

그래요. 우리 인간적으로 비비 다 바르고 쌩얼 사진이라며

싸이 업뎃하진 맙시다.

동감 (29) | 신고 (0)



김한나 (IP: ODgzOTI0ODY) 10.05.18 03:27

난 미샤 빨간비비가 젤 좋던데.ㅎㅎㅎㅎ

동감 (10) | 신고 (0)



모르겜 (IP: ODJkZmRhN2Q) 10.05.21 16:20

a미샤 빨간비비 쓰지마세요...........

그거 BB중ㅇ 납성분 제일 많아서 피부 칙칙해져요

동감 (2) | 신고 (0)



eㅡo (IP: ODEzYzM2OTc) 10.05.18 02:28

솔직히,,, 난 고딩들이 화장많이하구~

유분가득한걸로 덕지덕지 발라서 건성에 민감성피부에 트러블성 피부로 변해줬으면 좋겠어...



내가 어려보이게.

동감 (41) | 신고 (1)



잇걸 (IP: ODU4OTMzNjU) 10.05.18 13:20

ㅡㅡ;왜이런댓글에 동감이 15나되지

동감 (0) | 신고 (0)



커피사랑 (IP: N2UzYjA2MzA) 10.05.18 15:29

이미 학생들 중학교 고2때까지 화장하고 다니던 애들 그 곱던 피부가 공부한다고 화장안하는 고3이 되서 보니,,,완전 아줌마 피부가 되어있더라구요~전 중등학교에 근무해봐서 경험에서 하는 말입니다,,,화장이 사실 중독성이 좀 있잖아요,,한번 버릇하면 화장지우고 못다니는거~근데 애들 그 곱던 피부 상하는거 보니,,,참 안쓰럽더라구요

동감 (11) | 신고 (0)



3 (IP: ZWIwMmQ4NjI) 10.05.21 14:28

님소원 제가 이뤄드렸네요..ㅅㅂ

중3때부터 화장한답시고 스킨로션따위 집어치고

이런사람못봤을정도의 민감성임에도불구하고

트윈케잌,팩트,화학냄새폴폴나는 로드샵마스카라,라이너 등등 있는거엄는거

쳐발쳐발했더니

대학교3학년쯤되니 화장하기귀찮고 피부관리한답시고 화장안하고다녔더니

어라 나언제부터 이렇게 칙칙해졌냐 죤놔후회함..

동감 (2) | 신고 (0)



김희경   (IP: ODk5NjczNTk) 10.05.18 02:24

저..근데 저는 올해 20살이고 악건성? 여드름이 안나서부러워?할정도록 정말 겨울은 갈라지는듯한,,아픔을 가진 정도로 건성인데요

저는 잘때는 스킨 에센스 로션 (다 이니스프리) 쓰고 가끔 크림 바를때는 (건조한날)슈에무라꺼 하고 그냥 자고요!

외출할때는 스킨 에센스 로션 썬크림 (뉴트로지나) 쓰고 베이스 안하고 그냥

더페이스샾 파운데이션 오일 섞어서 바르는데,,,,

많은 화장 선배? 님들께서,,조언좀..ㅠㅠ

동감 (0) | 신고 (0)



이미연 (IP: ODEzYzM2OTc) 10.05.18 02:31

자기전에 바르는걸로 슈퍼바이탈크림 추천.

피부재생효과가 눈물나게 감격적으로 좋아서 아리따움 베스트셀러.

지금 나도(23세) 엄마도(47세) 세일할 때 두세통씩 쟁여놓고 사용중.

쌀알만큼 사용해도 효과 톡톡히 봐서 좋지만 단점은 한통에 십오만원. - _-ㅋ 

동감 (0) | 신고 (0)



흠.. (IP: ZTg1ZjU0NmY) 10.05.18 13:36

전 24살 악건성.. 화장품 너무 비싼거쓰긴 그렇고 해서..

라끄베르꺼.. 김연아 광고하는.. 음.. ;; 이름은 기억안나고 금색병에 들어있는건데..

그거 진짜 좋아요~ 악건성에 최고...

수면팩 사면서 스킨로션 샘플 받아서 써봤는데..

끈적거리지는 않고 완전 촉촉한게 좋더라구요~

동감 (0) | 신고 (0)



168cm女 (IP: ODgzZDI5ODY) 10.05.18 02:02

난 그냥 에스티로더 더블웨어가 짱.

동감 (3) | 신고 (0)



ㅋㅋㅋㅋ... (IP: ZGZiYzlmYjc) 10.05.18 05:16

맞아 더블웨어가 짱임

동감 (0) | 신고 (0)



앨리♡ (IP: YjFlYzllNGE) 10.05.18 14:17

ㅋㅋㅋ 지성피부는 그저 눕지요

저도 더블웨어 쓰고 있어요 ~_~

동감 (0) | 신고 (0)



..^ㅠ^ (IP: ZTg3YmI1MGE) 10.05.18 01:40

화장품 댓글 진짜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 (0) | 신고 (0)



우지현 (IP: ODViYzU5Y2I) 10.05.18 01:21

저는 걍 더페이스샾에서 3300원짜리 베이스 써여 비비나 베이스나 파데나 다 똑같은거같애서 =ㅅ=...

동감 (0) | 신고 (0)



성실한아이 (IP: ODNkMjQzZWM) 10.05.18 01:17

그냥 화장 안하고 살면 안됨?? ㅋㅋㅋ

동감 (4) | 신고 (0)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Tie男 (IP: ODNjZDhlOTM) 10.05.18 01:17

톡 즐겨보는 남자입니다.

제가 리오엘리비비크림쓰고 있는데요.

커버력이 정말정말 맘에 안들어요. ㅠ

여자분이나 남성분들!!! 비비크림 추천해주세요.

지속력, 커버력(특히 중요), 피부트러블 안생기는거.

참고로 저는 저주받은 지성 ㅠ 여드름은 없늗데

여드름 상처는 조금 있어요 ㅠ 부탁드릴꼐요 !!!

동감 (0) | 신고 (0)



엉 (IP: ZGZiOTZiNzM) 10.05.18 01:30

토소웅 꺼 추천함.

동감 (1) | 신고 (0)



-   (IP: ODg0Mzg0YjY) 10.05.18 02:05

리오엘리 비비크림이 많은데 .. 어떤걸 쓰시길래;ㅅ ;

전 커버력보다는 지성이시라니깐 깔끔한걸루 추천 .. 쿠지제품요 ~

윗분이 말씀하신 토소웅도 저가이면서 효과나 그런거 다 좋긴 하구요

근데 전 갠적으루 지성이면 그 끈덕지는 느낌 ... 으 =_=

제 애인이 지성이라 많이 알아보거든요

그래서 쿠지가 젤 낫다- 싶더라구요

동감 (0) | 신고 (0)



eㅡo (IP: ODEzYzM2OTc) 10.05.18 02:32

지성이면 닥터자르트 비비크림 딱일텐데......

동감 (0) | 신고 (0)



서은별 (IP: ODYyOTY3M2U) 10.05.18 02:33

닥터자르트 실버라인쓰세요~블랙도 갠춘ㅋㅋㅋㅋ

지성피부를 위한 화장품 대박임,ㅋㅋㅋ진심!

아는사람들은 다 안다는ㅋㅋㅋ

커버력도 말이안나옴이건,ㅋㅋㅋ그냥 보물임 내 보물ㅠㅠ

동감 (0) | 신고 (0)



. (IP: ODdjZjNjMzk) 10.05.18 02:55

돈있으시면 아톰미꺼 괜찮은데 ㅋㅋ완전짱 감동임 ㅋㅋ

동감 (1) | 신고 (1)



★ (IP: ODgwYzVjOTk) 10.05.18 01:12

ㅋㅋㅋ남자들은 여기서 지금우리여자들이 하는얘기

뭔소린지 하나도모를꺼야 푸헐~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 (0) | 신고 (0)



올레~! (IP: N2VkMTdmYWM) 10.05.18 00:57

원래 비비크림이라는게피부과에서 피부진정시켜주는용도로 자도되는 비비크림이 있었음... 그게 쪼꼬만게 9만원인가 그정도됨....;; 요새파는 비비크림은 걍 베플말처럼 파운데이션 역할임............ 예전에 나도 뭣모르고 비비만쓰다가 요새는 메이크업베이스,파데만씀... 커버력도 좋고 지속력도좋고... 가볍게 화장을한다면 메베랑 파우더팩트만해도 좋을꺼임ㅋㅋㅋ 커버력 따지지 않는다면..ㅋㅋㅋ

동감 (0) | 신고 (0)



김봉균 (IP: N2M5ODJjYWI) 10.05.18 00:47

좋은 정보 얻고 가요 !

동감 (0) | 신고 (0)



어흥 (IP: ZGY3YjM4NDA) 10.05.18 00:45

리오엘리 비비는

비사보롤하고 알라토인은 있는데 판테놀이 없네;;;

동감 (0) | 신고 (0)



.. (IP: N2NhNWJiNjk) 10.05.18 00:29

난  비비보다는 파운데이션을 바르게 되던데... 



동감 (2) | 신고 (0)



냐하하 (IP: ZGU3NjkzZDQ) 10.05.18 00:15

흠..어제 나 홈쇼핑으로 스*7* 비비샀는데 위에 성분이 한개도 없구려..

흠냐;; 세트로 사서 디따 많은데. ㅠ

동감 (2) | 신고 (0)



진짜시러..... (IP: NDY1NTQyMjA) 10.05.18 00:34

난 그거 샀다가

한번 바르고 버렸어요.. 내돈...입자 굵고. 잘 발리지도 않고..

동감 (2) | 신고 (0)



음; (IP: ZTYzNzdjZjM) 10.05.18 13:25

그 브랜드 비비는 진짜 피부 좋은 사람들이

가볍게 바를 때 좋은 제품인듯,,ㅠㅠ

특히 건성한테 쥐쥐예요 ㅠㅠ

너무 매트해서 뭉침이 장난 아니라며 .........;

동감 (0) | 신고 (0)



수줍 (IP: N2Q0MmE0N2E) 10.05.18 00:13

선크림 순한거좀 추천좀해주십숑...........................

비비크림.. 선크림을 너무싼거발랐나ㅜㅜ 얼굴에 뭐 올라와서

썬크림이 오래된ㄱㅓ같아서 다버리고

집에있던 안바르고 내팽겨친.. ㅇㄴㅅㅍㄹ 트러블케어비비바르고

다니거든여 ㅜㅜ 아 근데 원래..비비도 잘안바르는편이라서

ㅠㅠㅠㅠㅠㅠㅠ 선크림추천좀해주쎼영

동감 (0) | 신고 (0)



광고아님 (IP: NDZmMGI5OTY) 10.05.18 01:24

선크림 안번들거리고 자극 적은건 약국에서 파는 로레알계통 VICHY가 좋아요

가격은 3만원대였나?? 저도 선크림땜에 고민 무지 했어염

동감 (1) | 신고 (0)



.... (IP: N2VjZmY2Njg) 10.05.18 00:10

제꺼 비비크림은 황토색인데 얼굴 막 하얗지도 않고 농도랑 지속되는거..

적당해서 상당히 쓰기 편하더라구요

동감 (0) | 신고 (0)



옥동자 (IP: ODNjOWRlYmM) 10.05.18 00:09

토소웅 비비 좋은뎅~! 순하고 티 하나도 안나고 그 한방효과도 있어서 피부진정효과랑

피부재생과 여드름억제까지 ㅋㅋ 바르면 여드름안남 ㅋㅋ

동감 (3) | 신고 (0)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잉 (IP: NDZmNmIzMTk) 10.05.18 00:09

베이스는요^^? 베이스에 대해서도 알려주세요ㅠㅠ

동감 (0) | 신고 (0)



ㅂㅂ (IP: NDY4NTY1Nzg) 10.05.17 23:51

난 여드름흉터땜시 뭘해도 안가려짐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대충 목색깔맞춰서 하얗게하고 다니는데

얼굴하야면 다섯가지 흉이 가려진다고 햇었나? 여튼 환해보이고 좋아서

메베안바르고는 절대 밖에 안나감ㅠㅠㅠㅠ

동감 (6) | 신고 (0)



크헬 (IP: ZGZlYzc3OTQ) 10.05.17 23:50

내가 남자인데 남자들 비비인가? 선크림인가 쳐바르지 말자... 발라도 정도껏



ㅋㅋㅋ 남자가봐도 남자피부 여드름 때매 보라색으로 뜨는거 보면 안쓰럽다...

동감 (2) | 신고 (0)



헝ㅡㅡ (IP: ODlkN2M1ZTU) 10.05.17 23:48

나는 메베에다가 그냥 파우더 톡톡 하고 마는뎅;;

이럼 안되는가 ㅡㅡ;;

비비 바르면 왠지 거무스름한거같은느낌 -ㅅ-

동감 (2) | 신고 (0)



ㅇ (IP: ODY4NzdiOWM) 10.05.17 23:44

남자써도괜찬? 비비?

동감 (1) | 신고 (0)



ㅇㅇ (IP: YzA0ZDE4MTA) 10.05.18 00:17

ㅇㅇ남성용도 있어

동감 (1) | 신고 (0)



- (IP: ZWFlZmUzYzk) 10.05.17 23:43

비비크림은 화장 몇시간 후 다크닝이 심한거 같음

파데는 피부 땡겨서 ㅠㅠㅠ 건조해 ㅠㅠㅠ

동감 (0) | 신고 (0)



23세녀 (IP: ZWE3MjZhMWQ) 10.05.18 00:01

파데 촉촉한건 되게 좋아요. 매트한거 쓰셨나부다

동감 (0) | 신고 (0)



ㅋ (IP: ODU5YzY1Y2U) 10.05.17 23:20

남자는 모르는이야기 ..............

동감 (0) | 신고 (0)



ㅇ.ㅇ (IP: NDZmMTRmM2U) 10.05.17 23:20

나 한xx제품이 좋대서 거의 시리즈로 다 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위의 성분은 모조리 다 없네.;;

뭐지...

동감 (0) | 신고 (0)



슈라멕짱 (IP: ODYyOTBjOTc) 10.05.17 23:02

진짜... 비비만 한거는 쌩얼이라며??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중 비비는 다 메베나 파데아닌가...ㅋㅋ



진정한 비비 슈라멕짱!!!

동감 (1) | 신고 (0)



167cmB컵   (IP: YzA5ZGI4YmM) 10.05.17 22:56

BB크림 위해 썬크림을 바른대서

뭔 말인가 한참 고민했잖아.



동감 (0) | 신고 (0)

 시간순동감순 내가 쓴 리플보기글쓴이보기

ㅡㅡ;; (IP: YzM2YmZkOWU) 10.05.17 22:51

난 뭐 이런저런 기능떠나서

비비크림 편해서바르는데...

메베,파운데이션 출근시간에 언제 다 바르나,,,

걍 비비바르면 피부보정싹되는데  

동감 (13) | 신고 (0)



방구끼는일상 (IP: ZTg1NTI2MTI) 10.05.17 22:51

어쨋든피부는 타고나야돼

정자와난자가 결합할때부터 결정됀거라고



동감 (1) | 신고 (0)



김민지 (IP: ODVhMTEwOWY) 10.05.17 22:48

ㅅㅂ 그래서 비비만 발라도 얼굴이 뜬거여?



동감 (2) | 신고 (0)



170cm53kg (IP: NDk2YThjZmY) 10.05.17 23:12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감

동감 (0) | 신고 (0)



ㄴ^^ㄴ (IP: NDZmMzdlMWU) 10.05.17 22:45

와...지금 내가 쓰는 비비 성분 봤는데 위에 나와있는 성분셋중 하나도 들어간게 없다...

동감 (4) | 신고 (0)



ddddd (IP: ZTYzYTcwZmU) 10.05.17 22:45

바닐라코 좋다고 발랐는데

피부 개됨..

bb 는 색소침착이 더 심한것같음

그냥 기초에 신경잘쓰고 팩잘하는게 좋은듯 ㅠㅠ

동감 (1) | 신고 (0)



7272뱅뱅 (IP: N2YxYzdlNDc) 10.05.17 23:15

저도 바닐라코에서 아이라이너 사고

비비 샘플받아서 썼는데 완전 피부 다뒤집어져서

며칠고생했는데 ㅠㅠ

동감 (0) | 신고 (0)



어흥 (IP: ZGY3YjM4NDA) 10.05.18 00:41

저는 바닐라코 잘 받던데..

색감 좋아서 잘 쓰긴 썼는데... 샘플만 왕창 가지고 있어서 성분을 알 수 가 없네;;

동감 (0) | 신고 (0)



고나영 (IP: ZGYzOGQwODM) 10.05.17 22:32

집에있는 몇개의 비비크림.. 내가쓰는 파운데이션보다 두껍고 무거워서 기겁했음..

동감 (2) | 신고 (0)



ㅜ (IP: ODc2OWJlMGE) 10.05.17 22:28

근데 비비 ㅂㅏ르고 나면 거무스름하게 톤이 밝아져 ㅡㅡ;;;

먼말인가 함 ㅠㅠ 바르고 나면 ㅇ메이크업 베이스처럼 환해 지는게 아니고

얼굴색이 좀 검게 되는거 같앙 나만 그런가 ㅠㅠ ;;

비비 색깔도 좀 글차나용

동감 (18) | 신고 (0)



IOU   (IP: ODExYmNiMDc) 10.05.17 22:19

요즘엔 비비로도 여드름 안 가려져 ㅠ

동감 (4) | 신고 (0)



문해원   (IP: ODU5YTU1YzI) 10.05.17 22:04

Big Bang 비비의 진리,

동감 (2) | 신고 (3)



최근에팬된人 (IP: ODljNTI4NTQ) 10.05.17 22:07

야 제발 쫌 낄데 안낄데 구분해라 ㅡㅡ

동감 (25) | 신고 (0)



170女 (IP: ODliYWYxOTI) 10.05.17 22:25

VIP지만 좀 창피하네요,

동감 (2) | 신고 (0)



김민지 (IP: ODVhMTEwOWY) 10.05.17 22:47

뭐?? 뭐이런 허접스런 애가 아직도 지구에 존재하네

동감 (0) | 신고 (0)



정노경 (IP: ODU5ZDZhOTA) 10.05.17 21:58

피부가 좋은편이 아닌데도... 전 비비만 발라요

기초라인은 스킨,로션,영양크림,수분크림 이렇게 바르고 걍 바로 비비만 바르고

암것도 안하는데..

그렇다고 비비를 듬뿍 하는것도 아닌데 피부가 하얘져요-_-

지성피부라 비비바르고 싸돌아댕기면 금방 기름져서 펙트로 3~4시간마다 톡톡쳐주고

끝..

이래서 피부가 안좋은건가..,...

동감 (2) | 신고 (0)



80A (IP: NDcyMzAxMGY) 10.05.17 23:52

헐킈.......영양크림은 빼요;; 지성이라면서;;

동감 (5) | 신고 (0)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