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인형 사건사고

http://japan.techinsight.jp/2014/02/yokote2014022011000.html


【미국발! Breaking News] 38 세 여성 최면에서 진정한 바비 화를 도모 가운데 "치매"를 개발 하는가? (카슈)

 2014 년 02 월 21 일 15:00 by Joy 요코 테

38 세의 바비 광의 여성. 최면에서 "송곳"을 목표 (이미지는 YouTube의 스크린 샷)
인생도 돈도 자신의 모든 것을 내기 싶을 정도로 뭔가에 열중 할 수 있다는 좋다. 하지만 바비 인형 광을 자부 한 나머지, 아직 30 대 이상의 여성은 "그러므로 おつむ이 ​​텅 비어 왔어"라고 미소 짓는 것이었다.

바비 인형의 세계에 깊이 헌신하고 그 분위기가きろ하기 로하는 바비 인형 악마의 여자는 정말 많이있다 . 캐릭터는 물론, 체형까지 동일하게하고 몸의 성형 수술을 반복 뼈의 울퉁불퉁 감조차 없어져 버렸다 "진짜 바비 양"도 등장 해, 세상을 깜짝 놀라게하고있다.

그런 가운데, 역시 바비의 세계에 몰두하는 캘리포니아 주에 거주하는 금발 베넷 씨 (Blondie Bennett = 38)이 영국 언론 "Barcroft TV」에 등장 (사진은 YouTube의 스크린 샷). "바비가 きる 최면을 계속 받아 왔 더니 뇌가 점점 퇴화되어 점점 진정한 바비에 접근하고있다」라고 기쁜 듯이 말하고"그래서 괜찮은가 "라고 파문을 펼치고있다.

"20 회 정도 그 최면술을받은 당에서 보케と 증상이 나온거야.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태어나 자란 집에 갔는데, 도중에 길을 모르게되어 버렸어. 게다가 요즘도 공항에 친구를 마중 갔는데, 출발과 도착 두 터미널에 가야할지 않았어요. "

어릴 때 바비 인형과 놀고 있던 시대에서 그 동경이 강박 관념이되어가는 것은 분명했다 인정하고있어 베넷 씨. 10 대에서 머리를 금발로 면허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바비의 애차 인 시보레 콜벳 (Chevrolet Corvette)을 운전하게. 5 번의 유방 수술, 지방 흡입 수술, 보톡스 등 베넷 씨가 자신의 바비 화에 소비 한 성형 수술 비용은 약 430 만 원이지만 온라인으로 남성 원조 교제를 제의 얻은 돈으로 모든 것을 충당 했다. 블론디라는 이름도 1 년 반 전에 개명 한 것이라고한다.

"나는 바비 차질 섹스 인형이라는 눈으로 볼 수 있어요. 그렇게 세상에 주목받는 걸 좋아한다."おつむ가 비어 "라고 말하는 것도 환영 해요. 그야말로 바비 다움의 한 차례의 포인트니까. "

그러나 그녀의 호소 증상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혼란이 아닌가하는 견해도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자신이 처한 위치 나 환경, 시간 등을 파악, 이해하는 능력에 이상을 초래 상태에서 치매와 뇌졸중의 후유증 등 고차 뇌 기능 장애로 일어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어떤 최면술을 받고 있는지를 포함하여 병적 위험한 무언가가 숨어있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는 목소리도 높아지고있다. 
(TechinsightJapan 편집장 Joy 요코 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a